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7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손님들이 키오스크 있는데도 자꾸 말로 주문하거든.. 그냥 줘도ㅠ상관 없는데 손님이 키오스크에 찍고 나도 포스기에 찍고 주문이 더블로 들어가는게 한두번이 아니야ㅜㅠㅠ 그래서 손님들한테 직접 찍으라고 하는건데 엄청 기분 나쁜 티를 내ㅠㅠㅠㅠㅠ 진짜 개속상해...
대표 사진
익인1
으ㅠ완전 진상이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오스크 못쓰는 분들은 그러면 안 시키고 가버리기도 하더라ㅜㅜ 그리고 어떤 분들은 그말 하는 동안 주문 받겠다!라고 생각하기도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거 진짜.. 일단 말로 했으니까 걍 받지 굳이 또 찍으랜다 이런 반응임 하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것도 안 하고 있는데 귀찮아서 주문 안 받는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 다른거 하는중이면 몰라도 가만히 있는데 안받는건 키오전문매장아니면 걍 일하기싫어서그러는걸로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바쁘면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님 입장에선 저런 문제가 있을 거라고 생각을 전혀 못하니까 그냥 해주면 되는 거 아닌가? 싶어서 기분 좀 나쁠 수도 있을 것 같아. 그리고 키오스크 잘 못 쓰는 사람들도 많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못하는거일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운터로오면
중복주문하시는분이 있으셔서 물어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셨을까요?
이렇게 말하는것도 방법일듯 중복은 골치아프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손님 입장에선 카운터 안에 어쨌든 사람이 있는데 굳이 키오스크로 주문을?? 싶긴함 나도 이제서야 키오스크 있으면 무조건 키오스크로 주문하지 이전엔 키오스크 있어도 카운터로 감. 말 한마디하고 카드 주면 주문 바로 되니까 간단하잖아 키오스크 너무 번거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돈내고 주문하는거 아니야?중복주문을 할 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뭐라도 하는 척 해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멀뚱히 서있으면서 굳이 키오스크에다 주문 하라는 것도 별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이러면 기분나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키오스크를 더 좋아해서 앗네! 하고 암생각 안들어
오히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주문안받을거면 왜 카운터에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키오스크 있는지 모르고 직원한테 뭘 주문하면
답답하다는 표정으로 키오스크로 주문해주세요
라고 한숨쉬는 직웟이 좀 있더라 그럼 짜증나고
반대로 웃으면서
죄송하지만 앞에 키오스크 이용해주세요해주시는 분들은 ㄱㅊ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신기하네 난 키오스크 있는데도 카운터 가서 주문하는 경우는 시야 좁아서 키오스크를 못 봤을 때밖에 없어서 "키오스크로 주문해 주세요~" 들으면 아!! 하고 키오스크 찾아나섬 ㅋㅋㅋ 키오스크보다 사람한테 주문하는 게 더 편해서 사람한테 갈 수도 있구나... 근데 중장년층 아니고서야 걍 키오스크로 주문해 달라 그러면 키오스크 가는 게... '왜 카운터에 가만 서 있으면서 나 보고 주문을 키오스크로 하래'는 좀 진상 같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키오스크로 주문해놓고 카운터와서 또 주문하는 사람이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해 노노.. 키오스크로 주문 안 하고 나한테 바로 주문하니까 나는 포스기에 찍고 근데 그 주문을 손님이 키오스크에 또 찍어서 더블 되는 거야ㅜㅜ 멀뚱멀뚱 서있는 것도 아니고 바빴던 건데 흑 오해 노노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절하게만 말하면 괜찮아!
딴소리긴한데 진짜 바쁠때 키오스크 주문 안하고 주문 받아달라는 분들 중에 메뉴 결정만 한나절 걸리는 분들 있으면 그냥 키오스크로 주문하라고 하고 싶더라ㅠㅠ 주문 밀리는데 잡아두니까 눙물나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522 06.28 12:1068852 2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57 06.28 15:2577059 1
일상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93 06.28 19:183803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534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913 0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4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
5:00 l 조회 7
지잡4년제 무슨기술 추천해?
4:58 l 조회 9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15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
4:58 l 조회 11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4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24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9
4:56 l 조회 55
내 동생 2
4:55 l 조회 10
유니클로 시간 지나면 무조건 세일해?
4:54 l 조회 9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1
4:53 l 조회 35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3
4:52 l 조회 21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1
4:52 l 조회 17
조수석에서 못 졸고 무조건 얘기해야해도 뚜벅이보단 차 데이트가 나아?7
4:50 l 조회 42
남동생 인기많았던 이유 이제 알거같다1
4:50 l 조회 128
새벽인티는 착함
4:47 l 조회 23
원펀맨, 스파이패밀리같은 애니 추천좀
4:45 l 조회 8
동생한테 네가 그러니까 친구들이 너랑 안 노는거라고 말했거든1
4:44 l 조회 31
ㅇㄱㄹ에게 먹금하면 알아서 튀네
4:4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