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7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2000번대인데 아직도 600번까지 밖에 못옴
대표 사진
쑥1
예매율떳길래 걍 포기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므시 최종 답변 난 안갈련다 11 06.24 09:461473 0
어떤 돌덩이 혼자 되게 해맑으시다 10 06.24 16:15729 0
롤체 누구로 나올까 12 06.24 19:21727 0
얘들아 너네 23,24,25중에 스킨 예쁜 순서대로 써주라!9 06.24 10:31265 0
란이 궁에 얼굴 있는 거 어제 알았대7 06.24 23:11473 0
. .... 7
04.01 21:06 l 조회 342
컵때랑 달라진게없네 어휴
04.01 21:06 l 조회 18
지금 우리가 응원하는건 게임단인데 3
04.01 21:06 l 조회 47 l 추천 1
걍 지금 누구 중심으로 게임해야될지도 모르겠음 1
04.01 21:04 l 조회 56
다음 경기 하필... 11
04.01 21:04 l 조회 156
프로게이머가 게임을 못하면 대체 뭐가남죠 4
04.01 21:03 l 조회 89
아니 6
04.01 21:03 l 조회 142
스크림 늦게 시작한거 어떻게알아?2
04.01 21:02 l 조회 153
마지막한타는 좀 천천히 했으면 안됐나??
04.01 21:02 l 조회 26
스크림 뭐 때문에 늦게 시작하는지 모르겠지만 5
04.01 21:02 l 조회 107
우리도 타팀처럼 솔랭숙제 내주면 안되나 6
04.01 21:01 l 조회 119
앞경기 보니까 더 화남 1
04.01 21:01 l 조회 83
방송 해라 2
04.01 21:00 l 조회 78
뭔가 우리팀 밴픽은 2
04.01 21:00 l 조회 72
. 10
04.01 20:59 l 조회 201
ㅋㅋㅋㅋㅋㅋㅋ....
04.01 20:59 l 조회 57
. 1
04.01 20:59 l 조회 53
. 3
04.01 20:58 l 조회 79
지금 뭐 하나라도 잘해야되는데 그 하나도 없는거같은데
04.01 20:58 l 조회 24
한달 동안 뭐한 건지 순수하게 궁금함 1
04.01 20:58 l 조회 79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