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7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전국 어느 회사든
4/1 입사, 다음해 3/31퇴사면 무조건 퇴직금주는거맞지? 어느 회사는 365일 보다 2일 이상을 더 채워야하고 등등 이런 룰은 있을수 없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안장애 약 효과 개좋다
06.25 14:42 l 조회 16
방금 하닉 팔고 나왔어 수익실현함15
06.25 14:41 l 조회 945
하닉 걍 250대일 때 살 걸..19
06.25 14:41 l 조회 474
하닉은 사실 아직도 저평가라 최소 1000만원은 되어야함1
06.25 14:41 l 조회 46
홍게 무한리필집 가본 익???
06.25 14:41 l 조회 7
아침에 하닉 하나사서 12만원 단타침1
06.25 14:41 l 조회 101
간호사 면접 볼 때 머리망 해야해? 8
06.25 14:41 l 조회 28
엉뚱한데 한국 축구 대표팀 졸전 보고 작년 전북 현대 감독 떠오름
06.25 14:41 l 조회 8
7월 10일까지 존버할까 아님 300찍으면 일단 팔까ㅜ1
06.25 14:40 l 조회 29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4
06.25 14:40 l 조회 25
나 네일했당 6
06.25 14:40 l 조회 41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
06.25 14:40 l 조회 19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06.25 14:40 l 조회 57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12
06.25 14:40 l 조회 84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1
06.25 14:39 l 조회 5
내일 주식 불안하다4
06.25 14:39 l 조회 631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1
06.25 14:39 l 조회 10
주식 사는 사람보다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올라???10
06.25 14:39 l 조회 107
파우더 색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2
06.25 14:39 l 조회 8
하이닉스 올라갈때마다 빡친다4
06.25 14:39 l 조회 374


처음이전1711721731741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