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7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전국 어느 회사든
4/1 입사, 다음해 3/31퇴사면 무조건 퇴직금주는거맞지? 어느 회사는 365일 보다 2일 이상을 더 채워야하고 등등 이런 룰은 있을수 없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계좌 잘 아는 익 있닝..
06.19 14:50 l 조회 71
와 너무 더워서 에어컨 틀었다
06.19 14:49 l 조회 13
우리집딸만셋인데이유가2
06.19 14:49 l 조회 50
연애 많이 해봐도 못 잊는 사람이잇어?13
06.19 14:49 l 조회 49
as-is to-be가 뭐임6
06.19 14:48 l 조회 482 l 추천 1
아메리카노 하루에 한잔씩 마셔도 카페인중독이야?14
06.19 14:48 l 조회 53
오사카 가는데 인천공항 2시간 전 도착 괜찮아?32
06.19 14:48 l 조회 314
날씨 진짜 덥다 습하고 2
06.19 14:47 l 조회 34
계약직 세후280;;; 26
06.19 14:47 l 조회 886
넘무기력한데4
06.19 14:47 l 조회 14
임신 극초기 증상 내가 겪은 거11
06.19 14:46 l 조회 506
남직원 두마리 사무실에서 피파하는데 정말 꼴보기 싫다1
06.19 14:46 l 조회 29
집 매매한 사람들 ㄹㅇ 이자를 100마넌 넘게 주고 살고 있는거니....12
06.19 14:46 l 조회 59
마이너스통장 1개보단 2개가 좋을까? 2
06.19 14:46 l 조회 16
아이폰 쓴지 10년 넘었는데 한번도 써본적 없는 기능2
06.19 14:46 l 조회 19
커버력 강한 쿠션 하나로3
06.19 14:46 l 조회 17
부유방 제거 해본 익 있나??
06.19 14:45 l 조회 8
짐싸는 중 40 5
06.19 14:45 l 조회 47
내가 서울이나 경기도 살고 싶은데 안 좋은 점 하나 4
06.19 14:45 l 조회 24
울적하다 어떡하지 2
06.19 14:45 l 조회 11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