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7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전국 어느 회사든
4/1 입사, 다음해 3/31퇴사면 무조건 퇴직금주는거맞지? 어느 회사는 365일 보다 2일 이상을 더 채워야하고 등등 이런 룰은 있을수 없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형외과 마케팅에서 일해본 익 있어?
06.25 00:55 l 조회 7
웨딩반지 꿀팁 추천해 줄 익 있을까? 7
06.25 00:55 l 조회 12
생리 일주일만에 또 터짐....2
06.25 00:55 l 조회 26
친구랑 같이 투룸 사는데 남친 6
06.25 00:55 l 조회 29
카카오뱅크 나 현기증 나요
06.25 00:55 l 조회 33
근장받은 익들 은행 어디야 8
06.25 00:54 l 조회 115
근장 받으면 주식사려고 했는데 뭐 추천해?ㅠㅠ5
06.25 00:54 l 조회 62
자해흉터때문에 진짜 미치겠다
06.25 00:54 l 조회 22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6.25 00:54 l 조회 26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6.25 00:53 l 조회 35
카뱅 2년전에2
06.25 00:53 l 조회 66
근장 들어왔당9
06.25 00:53 l 조회 845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6.25 00:53 l 조회 15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10
06.25 00:53 l 조회 47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6.25 00:53 l 조회 101
생각해보면 나 첫직장 되게 잘 뚫은듯3
06.25 00:53 l 조회 49
작년에 쿠팡 한두번 뛴 게 끝인데4
06.25 00:53 l 조회 74
카뱅 일해라 일해
06.25 00:53 l 조회 11
친구들끼리 주식 얘기해?2
06.25 00:52 l 조회 27
카뱅익들 받음???3
06.25 00:52 l 조회 49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