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7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첨엔 우와아아아앙 너무좋아아아아앙 이랬는데 역시 사람사는곳은 다 똑같고 지금은 3주동안 집구하는데 질려버림 드디어 구했긴한데 하…… 그동안 집 계약했다가 집이 벌레에 층간소음에 망가진것도 엄청많아서 몸 고생 마음 고생하고 지쳐버림^^ 2주차 렌트비랑 계약취소비까지 물고^^^ 집을 구했긴한데 시티라 주에 $350…ㅎㅎㅎ 일주일에 32만원이야 쉐어하우스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이제 일 구해야되는데 과연 나를 써줄지도 모르겠고 하 한국이나 여기나 걍 똑같다…. 언어만 다를뿐 영어는 어차피 한국에서 오랫동안 외국인 남친 사겨서 저절로 회화공부했어서  영어 느는지도 잘 모르겠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걍 물경력.. 사무직 2년에 서비스직 2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년동안 있으려고했는데 아직 잘 모르겠어ㅋㅋㅋ 일단 더 보고… 마음에들면 2년으로 연장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와!!! 만약에 영어때문에 걱정이라서 그런거면 여기 한국인 되게많아 영어 잘 못하는 외국인 & 한국인들도 일 많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당이나 카페갔을때 영어 잘 못하는 외국인 직원들 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도전하는거 멋있다 타지에서 사는게 쉽지 않아 원래 그래도 좋은 경험 하는 중이구만!! 잘 될겨 걱정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의미를 찾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저때 집 계약 취소하고 시드니 2주 여행하고 한국와서 피부관리사 자격증 따고 피부과 취직해서 일하는중… 호주에서 내가 깨달은건 해외는 여행으로 갔을때가 베스트고 사람이 자격증이라도 있어야 해외에서 취직이 되겠구나 싶었음 무튼 삶이 확 바뀌긴했다 호주 갔다와서..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피부쪽에 관심있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자격증 뭘 따야 좋을까 하다가 첨엔 네일 배웠는데 나랑 너무 안맞고 소질 1도없어서 배우기만하고 그만둠 피부는 외울게 개많아서 2달동안 개고생하긴했는데 그래도 어찌저찌 자격증따서 일하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워홀은 실패했지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도 잘 살고 있으니 존경스러워!! 앞으로 더 잘 풀리길 바랄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5월초에 샀을때1
06.22 23:17 l 조회 47
새벽에 롯데리아에서 공부하면 민폐인가2
06.22 23:17 l 조회 36
하 27살 반년 남은거 실환가2
06.22 23:17 l 조회 19
독일 하이닉스 300만원 갔다…
06.22 23:17 l 조회 224
다욧중인데 생일에 치킨 먹을건데
06.22 23:17 l 조회 4
남초에서 여직원 보통~이쁘장만 돼도 인기많아?6
06.22 23:17 l 조회 46
남친이링 헤어졌는데 낼 직장에서 안울기 가능할까
06.22 23:16 l 조회 23
미국주식 세일즈포스 사라 얘덜아..........10
06.22 23:16 l 조회 884
나만 주식없음 청년.......2
06.22 23:16 l 조회 35
20대후반한테는 25살도 아기라고 느껴짐8
06.22 23:16 l 조회 64
묵은지 씻은거 남았는데 뭐해먹을까1
06.22 23:16 l 조회 10
갤러리 사진 만오천장에서 팔천장으로 줄였따..
06.22 23:16 l 조회 4
쿠팡 일반현장
06.22 23:16 l 조회 12
ㄱㄷㄱ ㅁㄷㄱ쌤 강좌 내려가네9
06.22 23:15 l 조회 627
친구 연애때문에 손절해 본 경험 있어??9
06.22 23:15 l 조회 41
요즘 성심당 줄 길어????4
06.22 23:15 l 조회 25
익들아 이거 어떻게 해야돼? 제발 도와줘 ㅠㅠ 2
06.22 23:15 l 조회 11
반도체 없음 청년 많음?7
06.22 23:15 l 조회 148
난 왜 콘헤드 두상으로 태어난 걸까1
06.22 23:15 l 조회 17
가방에 키링 몇개 달고 다녀?4
06.22 23:15 l 조회 19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