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를 안마시고 차 종류도 맛없어서 안마시는데........ 평소엔 바닐라크림콜드부르랑 요즘은 계속 슈크림라떼만 마시는데 아침부터 마시면 좀 그를거같아서.. 가볍게 마실만한 음료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