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8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효과 1도없던데
먹는거랑 안먹는거랑 똑같
대표 사진
익인1
꾸준히 먹어도 효과 없는 것 같으면 상담해서 약 바꿔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꾸준히 먹으면 잇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있음 1년 복용_지금은 약 많이 줄이고 직장도 복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맞는약 먹어서 그럼 바꿔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잘 몰겟음 부작용만 졸라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효과 많이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랬는데 그거 걍 꾸준치 먹어야된대 비유적으론 끊어진 회복탄력성을 다시 이어주는 과정이래나 근데 나도 안먹긴 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면 먹어야겠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 안 맞으면 바꿔달라고 해봐
나도 잘 안 맞았었는데 여러번 바꾸고 맞는 약 찾으니까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약 처방이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는 약 처방받아서 삶이 달라짐 병원 진료시에 얘기해봐 그리고 약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먹으면 우울감이 사라져? 나 지금 병원어디가야하나 고민중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울감이 사라지지는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우울증약은 어디에도움이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감정조절
슬프고, 화나고, 엄청 들뜨거나 그런 기분을 좀 잡아줌
차분하게 만들어줌
그래도 우울한건… 없어지지않지
감정에 변화가 생긴거지 심경에 변화가 생긴건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늦게 봤네..
우울감이 사라진다기 보다는 활동할 수 있는 약간의 힘이 생긴다고 할까..
난 지금 3년째 약 먹는 중인데 예전에는 침대에서 일어나지도 못했는데 이젠 나 스스로 문 열고 밖에도 나가게 됐어 그리고 자살 생각을 많이 안 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 ㅇ 글보고이렇게늦게라두답두해주구ㅜ그냥지나칠수있는데두ㅜ좋은사람이야 ㄱㅁ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모두 사는동안 웃는 순간이 더 많아지길! 익인이를 응원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러면 나도 양손잡이야??
10:18 l 조회 2
맘마미아에서 슬리핑 쓰루 마이 핑거스가 젤 슬퍼ㅠㅠㅠ
10:18 l 조회 2
진짜너무덥다
10:18 l 조회 4
여자랑 노는게 왜키 기빨려
10:18 l 조회 7
할머니 퇴원하고 집에 왔는데, 죽겠단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네
10:18 l 조회 3
진지하게 축협 상대로 시위하고 싶어
10:18 l 조회 6
아이라인 한쪽이 더 긴데 아무도 모르겠지
10:18 l 조회 3
예의상으로 귀엽다고 말하는 사람 많아? 5
10:18 l 조회 8
난 왜 에어컨 좀 25도 이쯤으로 틀면 습한거 같지
10:18 l 조회 5
개인적으로 안산지역은 경험상 ㄹㅇ 전남 신안급임1
10:17 l 조회 10
직장이 자아실현이라는 거 웃기지 않냐 ㅋㅋㅋ
10:17 l 조회 5
불싸이버거 맛있어?1
10:17 l 조회 4
드러운 얘기긴 한데ㅋㅋ 뭐 안먹는 사람들만 들와줘봐
10:17 l 조회 3
나도 모르게 몸캠 찍히면 어떻게 할거야?
10:17 l 조회 3
트레이너가 내 인바디 분석 포기함
10:17 l 조회 10
자지마
10:17 l 조회 6
93,94년생도 90년대초반생이야?4
10:17 l 조회 7
썸남이 나랑 정치색 반대면 호감 뚝 떨어질거같은데 내가 이상한걸까? ㅜㅜㅜ2
10:16 l 조회 9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10:16 l 조회 18
아 .. 32강 못갈수도
10:1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