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8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그럼 이건 세금 신고 안한거라 소득으로 안쳐줘? 이거 소득 내역 어디서 확인 가능해? 내가 어디서 얼마 벌었는지 이런거 홈택스 지급명세서에 아무것도 안뜨는데 그럼 나 소득 잡힌게 없다는 뜻인가?
딴 건 모르겠고 근로장려금 받으려고 하는데 소득 안잡히면 못 받는거 아니야...? 원래 알바는 해당 안되는건가 주15시간 이상 아니라 4대는 안뗌
대표 사진
익인1
일용근로소득으로 들어가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언제부터 일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월거 2월에 받았어? 지급기준 다음달 31일까지 지급명세서 제출이라 3월에 받앗으면 지금 조회 안 되는 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3월에 받았어 그럼 한달 더 기다려봐야겠다 고마워!! 그럼 똑같이 지급명세서에 들어가보면 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일용근로소득지급명세서 있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싷제로 2월에 받았대도 3월 지급으로 신고는 할 수 있어서 4/30까지 기다려봐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용보험을 뗐다는게 신고를 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득으로 잡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일용근로로 신고된 거
세금신고를 안한 게 아니라 신고대상은 맞고 과세대상이 아닌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비빔면 어디꺼가 젤 맛있어?
12:40 l 조회 1
환율은 진짜 어캄
12:39 l 조회 1
코스트코 아무 현대카드면 결제되지??
12:39 l 조회 1
브라탑이 더 더운느낌이야2
12:39 l 조회 8
카톡 이렇게 되어있으면 생일안떠??
12:39 l 조회 7
나솔 돌싱편 보면서 느끼는게 애 있으면 진짜 어려움..1
12:38 l 조회 5
아 에타로 긁히면 안되는데 좀 긁힘
12:38 l 조회 7
280층에 사람있어요
12:38 l 조회 15
유학생인데 셰어하우스 냉장고에서 밀프랩 누가 훔쳐먹음1
12:38 l 조회 4
isfp isfj 많이 달라?1
12:37 l 조회 11
400만원 있는데 하닉 1주 살까 2
12:37 l 조회 27
생리대 쓰다가 탐폰 쓰면 편해?1
12:37 l 조회 5
와 나 진짜로 호주응원하는중...
12:37 l 조회 8
요즘과 옛날사람의 차이는 서열을 못 견디는거같음 2
12:37 l 조회 15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스위치2 주면 좋아할까?4
12:37 l 조회 15
서킷 언제 풀려1
12:37 l 조회 37
러닝 시작하고 2달되니까 5키로 6분40초>5분38초로 줄었어2
12:37 l 조회 8
코스피 8100선, 환율 1548 ㄷㄷ
12:36 l 조회 14
아 입술 필러한거 멍 언제 없어져? 미치겠네ㅜㅜㅜ
12:36 l 조회 3
지금 주식 왜 다 서킷임??..1
12:36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