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맨날 뭘해도 진짜 마지막까지 미루고 머리감고 씻는거 너무 힘들어하고 나름 시간맞춰서 간다고해도 맨날 지각하고 이래서 혹시 나 adhd인가 그냥 생각만 하다가 아형에 adhd얘기나오는게 딱 나랑 똑같아서 이번에 정신과가서 뇌파검사했는데 완전 드물게 그냥 누가봐도 adhd검사결과 표본같이 나와서 의사쌤이 바로오늘부터 약먹으래서 콘서타 타왔다.. 그냥 나는 안될 사람이구나 맨날 자책하다가 좀 희망이 생긴 기분이라 울컥했어 약먹고 좀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