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이것저것 자꾸 사주려해서더더욱 데통만 쓰고싶어.,,
난 직장인6년 꽉채운데다 본가살고
애인은 이제 3년채웠고 연하, 자취하고 차있어
지갑 구멍숭숭일거같아서 데통하자했거든.
한동안 데통 쓰다가 2달정도 또 멈췄더니
애인이 이것저것 계속 사주길래
나도 애인한테 더 사주게되는거야
결국 애인이 훨씬 더쓰고, 난 데이트후에 가계부쓰면서 헉 너무많이썼다+애인은 대체 얼마를 쓴걸까..라는 생각이 가득해져서 현타가 ㅎㅎ..
그래서 둘다 합리적으로 아끼자 하고 데통쓰니까
낭비가 나름 줄었어
난 얘랑 결혼하고 싶고 내가 더 내도 상관없긴한데
애인도 돈 어느정도 모아야 할 생각이 들거아냐ㅠㅠ..
둘다 개인카드로하면 막써ㅓ서 진짜 데통 필수인간들이다..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