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꾸덕해서 손으로 퍼서 쓰기도 어렵고
손가락으로 녹여서 얼굴에 올리는데
녹은것도 꾸덕해서 얼굴에 바를때 얼굴 완전 벅벅 문대야해 ㅠㅜ
일반 로션은 그냥 슉슉바르면 되는데..
내가 잘못바르는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너무 꾸덕해서 손으로 퍼서 쓰기도 어렵고 손가락으로 녹여서 얼굴에 올리는데 녹은것도 꾸덕해서 얼굴에 바를때 얼굴 완전 벅벅 문대야해 ㅠㅜ 일반 로션은 그냥 슉슉바르면 되는데.. 내가 잘못바르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