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4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6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한 28살까지만 해도 아 나는 절대 결혼, 출산, 육아 절대
안해 이랬거든

근데 29살 후반부 들어서서 행복한 가정 만들고 싶고
아기 잘 키워보고 싶고, 같이 살면 재밌는 배우자 만나서 
재밌게 가정 만들고 싶고 
생각이 바껴버림….

30살 곧 된다 생각하니까 35살이면 노산이니
그 전에 좋은 사람 만나서 아기 낳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진짜 28살까지 내 인생에 남편, 아기란 절대 없을 줄 ㅋㅋ 
그냥 생각 자체를 안해봤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30초됐는데 결혼은 할려면 하는데 출산은 여전히 너무 싫어 ㅠㅠ
쓰니 꼭 좋은사람만나서 가정 잘 꾸렸으면 좋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변화가 있었나보네!
좋은 인연 만나서 단란한 가정이루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4 3:03:2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눈치없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이는 기혼에 아기낳아봤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니 낳지말라는거?익인이는 저출산을 장려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사실을 말하면 메신저 공격 바로 들어오는 게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아이까지는 생각 없었는데 낳게 되었고... 지금은 아이 없으면 어쩔 뻔했나 어떻게 살려고 그런 생각 했을까 매일 생각해. 꼭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한 가정 꾸리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첨부터 비혼이 아니었던거임 행복한 가정 꾸렷움 좋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 수 있어!! 행복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절대라는건 없지 그러니 자연스러운거야!! 쓰니가 절대 이상한거 아니야 성장은 죽을때까지도 하는거라 생각해서 내 가치관이 바뀔수도 있는거지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아이생각 없던 1인인데
아이 낳고 정말 이제까지 겪어보지 못한 행복을 느끼고 있어💕
화이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건 비혼이었던게 아니라 그냥 어리고 사회초년생이고 그럴만한 여유가 없어서 결혼생각을 구체적으로 못한거지 좋은사람 만나 결혼하길 바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다가 30초에 결혼하징 후딱 만나야해 비혼인 애들은 아예 그런 생각 자체가 없드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1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
16:36 l 조회 1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
16:36 l 조회 1
60키로로 만족하며 산지 5년째임
16:36 l 조회 1
서울에서 우리집만큼 돈 안 쓰는 집은 없는듯
16:36 l 조회 1
입원해서 링거 꽂았는데 손 자유롭게 움직이면 안 되는 거지?
16:36 l 조회 1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ㄹㅇ 고민중
16:35 l 조회 1
익들아 삼겹살 먹을껀데 라면 어떤거 먹을까?
16:35 l 조회 1
검머외가 의료혜택을 먹튀를하다니!!!!!!
16:35 l 조회 1
월요일에 삼하 살까 말까
16:35 l 조회 1
외국인 친구 데릴러 공항으로 가는거 부담스러운가?
16:34 l 조회 1
요즘 편하고 예쁜 운동화 추천해 주십쇼 ㅠㅠ
16:34 l 조회 1
이거 이상한거 같은지 봐주라
16:34 l 조회 3
자기는 갓생 산다며 남 인생 한심하다고 평가하는 애들
16:33 l 조회 5
7월 7일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이거 혹시 호날두 메시 이런거 욕하는 것도 걸리는건가
16:33 l 조회 7
남자친구 갓반인인줄 알았는데
16:33 l 조회 26
멀프하는거 이상해?
16:33 l 조회 5
애 플정품 이어폰은 고장 잘 안나?1
16:32 l 조회 6
다단계 하는사람들은 왜 직접만나서 물건 체험하고 사게할까
16:32 l 조회 7
ItQ 진짜 너무 쉬운 자격증이야? 학원 다닐까 고민중인데2
16:3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