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4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3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저번주에 밤에 친구랑 저녁먹기로 햇는데
뭐 먹을지 안정했음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투다리?! 이랬는데 뭔 벌레보듯이 말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술집이라 그런 거 아냐? 밥집이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다리 개좐맛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다리 모르나..? 아 김치우동 땡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다리 김치우동이 내 인생 김치우동 원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도 안가봤으면 약간 노포+50대 이상 많이 갈거처럼 생기긴함 한번 가보는순간 민짜도 먹고싶어서 위조민증 사고싶어지는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다리는 저녁보단 술집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투다리가 어때서ㅋㅋ
근데 먹는 양이 많은거면 좀 별로긴해
아니면 너랑 술을 마시기 싫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투다리는 약간 2,3차 느낌이 강해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려서 아저씨들 가는 곳이라고 알고 있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술집 느낌이 강해서 그런가?! 근데 김치우동 짱맛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ꖶዞ... 거기 안주 갸마싯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치우동 맛도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넘 술집 느낌이라 그런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저녁 먹기로 했는데 술집 느낌을 말해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투다리 개맛있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구랑 그런 부분이 좀 안 맞는 듯 나는 환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김치우동 먹고싶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 꼬치도 짱마이씀 맥주랑 해가지고 크으으으 난 너무 조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좋은데....거기 꼬치도 맛있잖어 난 혼술하러도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술집이라 그랬나봄.. 근데 나였으면 콜!! 하고 바로 가서 술 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맘에들면 꼭 투다리 데려가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투다리 플러팅 귀엽다 ... 나도 데리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너무좋은데
인스타감성st 술집이나 밥집만 다니는 친구 있긴한!
그친구는 저런곳안가더라
난 없어서 못가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투다리가 왜문제인지 모르겠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휘뚤마뚤 가기 편한 느낌 뭔가 신경 썼다는 느낌은 아니지 친구가 인스타 감성을 원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요즘 투다리 너무 귀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어디갔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투다리 요즘 좀 귀하지않나?ㅋㅋ근데 투다리 괜찮은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녁약속이면 투다리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짱맛인데 왜그러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투다리 꼬지 맛있는데..난 저녁이어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약간 mz 감성이 아니긴 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30대후반인데 나 어릴때도 투다리는 아저씨들 가는곳 생각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다들 반응이 이렇게 좋을줄이얔ㅋㅋㅋ
우리 곧 30...이고
인스타갬성 이런거 별로 안좋아해서 난 얘라면 뭐 좋아하겟지해서 말했는데
아니엿나바... 하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밤에 가는 거면 얘기 꺼내볼만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본인 감성이 아니면 아니라고 얘기하고 본인이 감성 맛집 리스트 뽑아왓어야지..... 물어보고 저러는 거면 걔가 오바임 뭐 어쩌라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투다리 개조은데 안주 다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초저녁도 아니고 밤이면 투다리 ㄱㅊ지 않나?
투다리 염통꼬치 은행꼬치 개맛있는데,,,김치우동+생맥 계속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김치우동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투다리를 모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투다리 바이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인수타감성 좋아하는데 2차정도로 투다리면 너무좋은데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좋은데 1차로 가도 좋은데 김치우동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나두 투다리 조아하는데 2차로가서 간단하게 술한잔 하는 느낌?
근데 은근 비싸서 저녁으로 가면 돈 많이 나올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사실 내가 꼬치 킬러라서 그런것두있음...! 맛있어서 이걸로 배채우거든ㅋㅋㅋ
그래서 항상 2차로갔었어 나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김치우동에 사천볶음밥 코스면 완벽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거기 안주들 거의 맛있어서 1차에서 덜먹고 올껄 후회한적도있었음ㅋㅋㅋ 일단 김치우동이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내 친구도 투다리 별로 안좋아해서ㅋㅋㅋㅋㅋ 쓰니 친구도 이해는 감. 뭐 사람마다 싫어할 수도 있는거지. 내가 가쟤서 몇번 갔는데 사실 별로 안좋아한다고 나중에 말하길래 그 후로 안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자기 취향이든 아니든 벌레보듯 할 게 아니라 거기보단 다른 곳 어때 ~? 이렇게 했어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보니까 그냥 메뉴 정하는 중이었던 것 같은데 그땐 그냥 아무말 해도 되는 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투다리가 그 정도라고? 태치닭에 김치우동 시키면 직이는디; 파샤로 마무리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동년배들. 다 ㅡ. 투다리.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투다리 안주 다 맛도린데 작은곳에서 이야기 하기도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투다리 학생떄 술검사 안하는곳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투다리 짱맛도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김치우동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대창전골이 진짜 미쳤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엥 나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 나 친구랑 자주 갔는데 .. 친구 반응이 오히려 당황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투다리 개맛잇는데 ㅜㅋ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김치우동에 팽이버섯말이 짱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투다리가 진정한 엠지다 이것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투다리 음식들 개맛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
6:37 l 조회 1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
6:36 l 조회 7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6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15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1
6:32 l 조회 36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1
6:32 l 조회 15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7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1
6:30 l 조회 32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1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21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1
6:26 l 조회 14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2
6:26 l 조회 86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26
6:24 l 조회 235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8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11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3
6:23 l 조회 62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14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65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18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8
6:22 l 조회 2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