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쌤이 내가 너무 우울해보였나봐 학생이냐고 물어봐서 재수생이라고 했는데 막 인생 길고 지금 힘든것도 금방 지나갈거다~이런식으로 위로해주고 코 레이져로 야무지게 지져주심
아직도 가끔 저때 저 따뜻한 위로가 가끔 생각남 ㅋㅋ 지금은 애진작에 졸업하고 취준중인데도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의사쌤이 내가 너무 우울해보였나봐 학생이냐고 물어봐서 재수생이라고 했는데 막 인생 길고 지금 힘든것도 금방 지나갈거다~이런식으로 위로해주고 코 레이져로 야무지게 지져주심 아직도 가끔 저때 저 따뜻한 위로가 가끔 생각남 ㅋㅋ 지금은 애진작에 졸업하고 취준중인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