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도 영어 그닥 잘하는편은 아니지만 일본인은 한술 더뜨는거같아
일하면서 발음도 발음이지만 영어 자체를 제대로 모르는거같아.. 그래서 너 토익 점수 있냐 물어보니 한다는 소리가 " 나 그래도 800점이나 받았는데?" 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짐
우리 사무실 한국인 중에 토익 950 밑은 아무도 없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한국인도 영어 그닥 잘하는편은 아니지만 일본인은 한술 더뜨는거같아 일하면서 발음도 발음이지만 영어 자체를 제대로 모르는거같아.. 그래서 너 토익 점수 있냐 물어보니 한다는 소리가 " 나 그래도 800점이나 받았는데?" 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짐 우리 사무실 한국인 중에 토익 950 밑은 아무도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