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30대 초반
신입이고 계약직 경력만 있어서 이제 커리어 쌓아야함
국립대 회계학과 졸업해서 전공 살려서 중소기업 회계팀 들어감
이렇다고 했을때 어떰??
그냥 평범하지? 어디 꿀리거나 부끄럽진 않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나이는 30대 초반 신입이고 계약직 경력만 있어서 이제 커리어 쌓아야함 국립대 회계학과 졸업해서 전공 살려서 중소기업 회계팀 들어감 이렇다고 했을때 어떰?? 그냥 평범하지? 어디 꿀리거나 부끄럽진 않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