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토욜에 보기로햇는데
난 충남 친구는 경기살거든
성수동에서 만나기로함
1년에 한 두번보는 친구고 고맙고 착한친구임...
아 근데
너무 귀찮어.....
그리고 그날 벚꽃 만개일것같은데 엄마델꾸 어디가고픔
담에보자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담주토욜에 보기로햇는데 난 충남 친구는 경기살거든 성수동에서 만나기로함 1년에 한 두번보는 친구고 고맙고 착한친구임... 아 근데 너무 귀찮어..... 그리고 그날 벚꽃 만개일것같은데 엄마델꾸 어디가고픔 담에보자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