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5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취업난 에바긴 하지.. 나도 백수고

지인 통해서 4개월 일할 곳 제의받았는데 걍 일단 들어가는게 맞나 뭔가 하는 일은 내가 하고싶은 업무가 아님ㅠㅠ

안들어가고 걍 따로 준비해서 가고싶은데 가는게 맞나 아우 고민돼

대표 사진
익인1
이력서에 쓸수있으면 가는게맞지
이력서에 쓰는거보다 다른 쓸수있는걸 더 많이 만들수있으면 안가도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 경력, 나이, 공백기 따라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30에 가까운데 일해본 경력 없다? 이런 경우는 무조건 가야지 뭐 하고싶은거 더 준비한다고 하는거 시간만 버리는거임 우리나라에선 나이도 스펙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 2년 경력있는데 지금 거의 10개월째 공백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정도면 걍 하고싶은거 준비ㄱㄱㅋㅋㅋㅋㅋ 아직 어리구만~~~ 사회생활 경력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공백이 거의 1년이 되어가고 돈도 없다보니 걍 들어가야될까 싶어서 고민이 많닼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아무데나 들어가는건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 경력에 공백기면 걍 더 준비해도 됨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일 직무로 재취업 예정이면 2년 경력 있으니까 이도저도 아닌 4개월은 필요없어보임 업무도 원하는 부분 아니면 인턴 경험보다도 도움 안 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나도 이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개월은 이력서에 넣으면 마이너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력서에 쓸수 없어도 지금 당장 그 4개월 안에 이력서에 쓸 스펙을 만들어낼만한 계획이 없다면 들어가서 돈이라도 버는게 낫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이렇게 생각하긴 했어
내가 막 그 사이에 엄청난 스펙을 만들어놓을거같진않라서....ㅠㅠ
공백 10개월간도 뭘 제대로 해놓은게 없거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나는 그냥 일해보는거 추천. 그 경력이 이력서에 쓸 수 없어도, 직장에서의 경험이라는게 그래도 무시 못하거든. 첫 직장인 신입들하고 두/세번째 경험있는 신입들은 진짜 티가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개월은 이력 아니고 알바같은데
돈 급하면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개월이라 별론데
그 4개월안에 면접이나 뭐 인적성 같은걸로 빠져도 상관없는 업무면 알바한다~생각하고 할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
23:51 l 조회 1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1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3:50 l 조회 1
썸탈때도 할 얘기 없을때 있어?
23:50 l 조회 2
질문이 없는 친구?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어때??
23:50 l 조회 6
너네 너만 빼고 가족들이 뭐 먹고 오면 어떻게 할거야?
23:49 l 조회 7
27살이면 진짜 얼굴에서 나이든 티 나?
23:49 l 조회 9
갑자기 흑역사 이불킥 기억 떠오를 때 있지 않음?
23:49 l 조회 4
우리 집앞 고깃집 진짜 맛있거든? 고기질도 좋고 근데
23:49 l 조회 7
피티쌤 유효기간 연장안해둬서 못 들감
23:49 l 조회 4
밀잇 단백질쉐이크 열심히 먹었는데 콜라겐 함유 개높네...
23:49 l 조회 9
쿠팡 애용하는 익들아 좀 알려줘
23:49 l 조회 3
간호사 탈임상 무경력으로는 그냥 아예 불가능일까1
23:48 l 조회 7
남편이 친구들이랑 1박 2일 놀러갔는데 하루도 안돼서 나 보고싶대2
23:48 l 조회 10
나는 친구 없으면 진짜 못 살거 같애...
23:48 l 조회 9
로테이션소개팅 성공 팁 좀 알려주라ㅜ2
23:48 l 조회 12
홈런볼 미쳤다 100알은 쌉가능할듯5
23:48 l 조회 12
자취하는데 설거지 일주일 이상 밀려본적 있음???7
23:48 l 조회 18
예전에 장례식장 갔다와서 소금 뿌리려고 했는데 남은게 히말라야핑크소금이랑 허브솔트밖에 없었음...
23:47 l 조회 16
다들 나이차이 나도 친하게 지내?2
23:4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