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내괴롭힘으로 인사이동까지 받았던 직원인데
내가 피해자임 ㅜ
부서 옮겼는데도 끼리끼리 친한 직원한테 맨날 와가지고는 귓속말로 수다떨고 가거든??
그게 내 뒷자리라 스트레스 받는데
꼴에 결혼 한다고 프랑켄슈타인처럼 생겼는데
맨날 귓속말 하더니 오늘은 크게말함ㅋㅋㅋ결혼 선물로ㅠ샤넬백 산다고 대구 까지 가서 레어템을 얻엇다느니 그런말ㅋㅋ 그 끼리끼리직원은 아 그거 내 위시리스튼데 대구 까지 가야하나ㅜㅜ 바로 사러간다 이러고ㅋㅋ 여기 회사 월급 200대임ㅋㅋㅋㅋㅋㅋ참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