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뭔 자몽티 이런것도 당 오지고...걍 페퍼민트 이런거나 마셔야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다시 커피먹어야할듯...
커피 끊다가 액상과당 흡입 오질라게 하게생김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뭔 자몽티 이런것도 당 오지고...걍 페퍼민트 이런거나 마셔야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다시 커피먹어야할듯... 커피 끊다가 액상과당 흡입 오질라게 하게생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