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6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LG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솔직히 사랑한다는거 잘 모르겠고 그냥 이사람이 재밌어서 없으면 허전해서 정때문에 만나는데 정 떼는법 있을까 ㅇ그리고 이렇게 천천히 정 떼면서 헤어진익있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ㅠㅠㅠㅠㅠ진짜 갑갑해 나도 연애끝내야하는거 머리로 너무잘알고 너무너무 잘알아 근데 2년만났는데 아닌거알아도 못 헤어지겠다 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조금 안되게 만났는데 정때는 시간이 1년이었던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햇어?ㅠ1년동안 무슨생각하면서 연애지속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처음에 내가 얘랑 헤어질 수 있을것인가 하나만 생각했을때는 생각만 해도 눈물 날 정도로 아니었어서 계속 만났고, 점점 내가 그 친구한테 원하는것들을 의식적으로 줄여나갔던거같아. 1년 정도 지나니까 내가 얘랑 헤어지면 어떨까? 를 생각했을때 괜찮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헤어지자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반응은 어땠어?..그러고 헤어졌을때는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친구는 당연히 너무 갑작스럽다고 못헤어지겠다고 했지ㅋㅋㅋㅋㅋ 내가 그 전에 걔한테 서운했던 포인트들이 무심함이었거든? 근데 내가 이렇게까지 마음을 먹었을때 분명히 티가 났을텐데 그걸 정말 하나도 몰랐다는거에서 마지막 연인으로서의 정도 다 떨어져서 그만 하자고 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ᯅ̈ 아..맞네 마음을먹고 먹은 순간까지도 티가 났을텐데 그정도로 갑작스럽다는거면 정말 무관심한거니까..천천히 정리하면서 헤어지는게 확실히 덜 힘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대방은 엄청 잡았었고 나한테 만난 기간이 있는데 어떻게 이렇게 헤어지자고 하냐, 자기도 정리할 시간을 달라고 해서 헤어지고 한 3달동안은 간간히 만나서 식사하고 데이트 하고 그러고 마지막에 서로 엉엉 울면서 잘 지내라하고 끝났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도 남친은 익이 좋아했나부네..저렇게 마음정리해도 끝에는 슬프구나 ㅠㅜ하아아 나도 참고해서 마음정리 천천히 해봐야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서로 안좋은 이유가 있어서 헤어진것도 아니라서 정리 했어도 정말 힘들었어...ㅜㅜ 그때 생각해보면 내가 많이 회피형이었는데 예쁘게 만날수있는 길을 남친이랑 먼저 찾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일부러 앞으로 정 떼야지 하고 뗀게 아니라 걍 지내다보니 정이 떨어져서 헤어졌으
그 정 떨어지는 시간이 지금와서 돌아보니 한 1년 걸린듯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ㅠㅠ하아 맘먹기도 오래걸리는거같아..중간에 정떨어지는 순간도있겠지만 상대가 잘해줘서?정이 생긴다해야하나 그런 순간은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사람이라 물론 있었지만 한심한 모습 보이는게 더 커서 정이 떨어졌어
쓰닌 보니까 싫어서 헤어지는게 아닌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싫어서 헤어지는거 맞아..상대가 사람자체는 괜찮은데 연인으로써 사친문제도 나랑 안맞고 일도안하고 한심해서 헤어지려고 5개월전부터 생각중인데 입밖으로 말 꺼내기도 쉽지않고 일상에 너무 녹아든 사람이니까 한번에 쳐내기가 쉽지가않아서..근데 또 머리에는 그만해야지라는 생각을 계속 하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근데 난 원래도 너무 실망스러워서 헤어질까 이런생각은 했었지만 정에 약해서 못헤어지다가 사정상 두달간 잠시 안 보고 지냈는데 그때 정떼는데 도움이 되긴했네
안봐야지 정이 떨어져
쉽지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더 안보고 덜 만나야겠다..ㅜㅠ확실히 보면 반갑고 그러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월 졸업이면 공백기 셀 때 2월부터 세는 거 맞지..?
7:06 l 조회 1
흠뻑쇼 처음인데 스탠딩 들어가면 그 안에서
7:06 l 조회 1
너넨 주6일 회사같은거 다니지 마라...
7:05 l 조회 3
뚱뚱하고 얼굴못생기면 1조가잇어도 노잼일듯
7:05 l 조회 3
버스 타고 강릉 가는데 멀미약 안 샀음
7:04 l 조회 3
서로 갉아먹는 관계라는 거 이해돼?6
7:03 l 조회 8
타투 가격 어떤지 봐줄 사람..
7:01 l 조회 11
167 52이면 워너비 스펙임?2
7:01 l 조회 21
시어머니가 가방사라고 천만원 주신다던데…
7:01 l 조회 21
나 트위터 처음해보는데...2
7:01 l 조회 11
오늘 아침은 흑토마토 4개2
6:58 l 조회 14
마운자로가 살 빨리 빼게 해주는건 아니지 않아?1
6:57 l 조회 32
100조가잇다면?
6:57 l 조회 5
유학생 가난플 보면 드는 생각1
6:56 l 조회 26
걍 친한 알바 오빠가 있는데 요즘 나한테 전애인이 자꾸 전화가 오거든4
6:54 l 조회 56
올해 15키로 더 빼자 ㅠㅠ
6:54 l 조회 18
샤브샤브4
6:54 l 조회 11
isfj 남자는 남들과 좀 다른거같아
6:50 l 조회 24
난 이제 잔당
6:50 l 조회 10
근데 진짜로 누우면 가슴 하나도 없는데 맞나 이게7
6:48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