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나 솔직히 사랑한다는거 잘 모르겠고 그냥 이사람이 재밌어서 없으면 허전해서 정때문에 만나는데 정 떼는법 있을까 ㅇ그리고 이렇게 천천히 정 떼면서 헤어진익있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