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6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6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취준생 거진데 이번달만 친구 생일, 결혼해서 25만원 나가고

결혼식 간다고 옷사고 꾸민다고 30만원 나갔어

아직 다 안샀는데 거덜나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형편에 맞게 사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대한 저렴하게 사는 중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돈도 안버는데 돈을 그렇게 쓰면 우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하긴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럼 갠찬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비만큼 쓴게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럼 안갠찬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에게
아이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나는 안갈라고……….ㅋㅋㅋ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이없는데 어케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안가고 싶어ㅠㅠㅠㅠ결혼할거면 교통비, 하객룩 다 줬으면 좋겠다 아니면 신랑이랑 둘이 축하해...나 안불러도 돼.......... ㅜ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청첩장받으면 일잇다하고 안갈란다..찐친도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친이야....ㅎ 아니었음 나도 안갔을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으로 상대를 축하해주고싶은데 돈없우면 축하도 쉽게 못하는 현실이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나도 축의금 50만원 주고 가전까지 사주는 친구 하고 싶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결혼 좀 늦게하란말이야.. 나 취업하면 해라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취준때 옷 안사고 그래서 대여해서 입고 갔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댓글왜저래 난 자존심상해서라도 쓴다 나혼자 뭐 할땐 아끼더라도 남들 보이는데서 기죽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혼식 갈때 그냥 단정하게만 입고가도 되는데... 나도 취준생인데 걍 집에 있는 검정 무난 깔끔한옷 입고가ㅋㅋㅋ 바지도 걍 슬랙스 입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준생이면 답게하지 너무 욕심부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쓰니돈인데 겁나 고나리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취준생인데 애인 생일이라 삼십 넘게 쓸 것 가틈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결혼식간다고 굳이 머 돈까지 들일필요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이번에 하객룩 처음 산거면 앞으로 돌려입으면 되니까.. 필수비용이었다고 생각하자..^^ 30이면 꽤 비싸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도 안자른지 오래돼서 미용실 가고 옷사고 신발사고 가방사고...ㅋㅋㅋㅋ 다 가성비로 샀는데도 비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랬구나! 가끔은 기분전환도 필요하고 친한친구 결혼 축하해주는 것도 인생에서 필요한 일인데 잘 한거야! 그냥 상황이 여의치 않았던 거니까 어쩔 수 없지 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객룩 넘 비싸다ㅠㅠ 깔끔하게 셔츠+슬랙스만 입어도 되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객룩 다음에도 입겠거니~ 해 ㅎㅎ 나두 전에 여러번 입을 생각으루 유행안타는 좀 좋은거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차려 입는 옷 구비해두면 사회 생활하면서 앞으로 입을텐데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축하 좀 해줘ㅠ
17:40 l 조회 1
군대 공기계는 언제쯤 만들숭ㅅ음?
17:39 l 조회 5
거래처 직원 짜증난다 하
17:39 l 조회 3
일본 혼여행으로 난이도 어떤편이야?2
17:39 l 조회 5
공부 열심히해서 하이닉스 들어갈꺼
17:39 l 조회 8
와 울엄빠 전세금이랑 할아버지 유산 주식에 넣었었대
17:39 l 조회 15
나도 몰랐어...내가 실외배변에 길들여질줄은....
17:38 l 조회 12
다들 사람 볼 때 어떤 거부터 봐?4
17:38 l 조회 8
축의 30하면 많이 한거지??5
17:38 l 조회 15
더 늦기 전에 호주 워홀 준비합니다아5
17:37 l 조회 17
진짜 공무직이라고 걍 월급 딱 최저네 ㅋㅋㅋㅋ
17:37 l 조회 16
고민 포켓몬za가 더 재미있어 포코피아가 더 재미있어?
17:37 l 조회 3
얘들 빨리 냉면? 쌀국수?9
17:37 l 조회 14
반도체 ㄹㅇ끝물임??2
17:37 l 조회 26
AI시장은 이제 시작이야 끝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3
17:36 l 조회 59
청년미래적금 작년에 단기알바 올해2월중소기업취직인데 우대형 될까?
17:36 l 조회 15
병원 코디네이터?가 정확히 뭐야?8
17:35 l 조회 45
플러스 마이너스 개념밖에 없는 사람들이랑은 상종을 못하겠음3
17:35 l 조회 21
같은교수님 강의 두번째 듣는데 똑같은 과제 내주셨으면
17:35 l 조회 12
나 걍 사무직인데 간조어때? 7
17:35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