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6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보통 인턴 끝나고 구직활동하나 ㅠㅠ..?
지금 인턴 종료 2개월 전인데 지금부터 이력써 쓰고 다녀도 되는건가 ??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64 06.24 08:30104993 5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51 06.24 10:2086312 6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75 06.24 12:4773619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352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5926 1
와 햇빛 개 뜨거워
06.23 09:36 l 조회 6
날씨 진짜 이상하다 오늘 왤케 추워
06.23 09:35 l 조회 24
청년미래적금 주거래 급여통장 다 신한인데 금리 너무낮아 짜증남2
06.23 09:34 l 조회 153
아이폰 업뎃했는데 왜이리 구리냐
06.23 09:34 l 조회 17
뭐지금매수타이밍이라고?4
06.23 09:33 l 조회 492
하닉 반등하지 말라고 270만 가보자 제발1
06.23 09:33 l 조회 141
밀크티에 샷추가 해먹는거 1샷이야 2샷이야??2
06.23 09:32 l 조회 23
지금 하닉 추매타임인가4
06.23 09:32 l 조회 255
비둘기 키스하는 사진인데 정신 차리고 싶으면 봐!4
06.23 09:32 l 조회 149
머임 나 짤리는건가4
06.23 09:32 l 조회 103
삼전 몇주팔고 스퀘어 추매함ㅋ
06.23 09:31 l 조회 34
외국인수익실현>떨어짐>개미가삼>오름2
06.23 09:31 l 조회 61
하닉은 뭔가 믿음이 있음1
06.23 09:30 l 조회 55
이노텍 주주들 있니
06.23 09:30 l 조회 15
나 강아지 고양이 동물 전부 다 사랑하는데 키울 생각 전혀 없음
06.23 09:30 l 조회 12
주식하는 익들은 LG 왜 시러해????1
06.23 09:30 l 조회 134
참교육 보면서 느낀건데 나도 10년대에 고등학교 다녔는데4
06.23 09:30 l 조회 55
오늘은 토스 안들어가야겠다ㅎㅎ
06.23 09:29 l 조회 14
아니뭐여 종소세 신청할때 분명 예상 52만원 환급으로 신고했는데 오늘 보니 내가 25만원을 내라네1
06.23 09:29 l 조회 43
삼성전자는 개너무한거 아니냐7
06.23 09:29 l 조회 1322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