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처음으로 합격했는데... 유명한 회사고... 복지도 좋은데... 잡플래닛 후기 보면 돈조금주고 잘안오르고 배우는 거 없다 여기 다니다가 이직하려면 신입으로 해야된다 이러는데... 안가는게 좋을까 ㅠㅠ? 근데 또 다른 데 취직하려면 힘들것 같고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처음으로 합격했는데... 유명한 회사고... 복지도 좋은데... 잡플래닛 후기 보면 돈조금주고 잘안오르고 배우는 거 없다 여기 다니다가 이직하려면 신입으로 해야된다 이러는데... 안가는게 좋을까 ㅠㅠ? 근데 또 다른 데 취직하려면 힘들것 같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