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완전 중2병 심해가지고 내용보면 개오글거리고
그리고 엄마랑 싸웠을때 거기다 욕쓰면서 화풀어서 욕도 많단말야
근데 내방 청소한다고 그거랑 내가 아끼는 야한 만화책 봄
아직까지 암말도 없긴한데 다 밖에 나와있어서 백퍼 봤거든 어카냐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그때 완전 중2병 심해가지고 내용보면 개오글거리고 그리고 엄마랑 싸웠을때 거기다 욕쓰면서 화풀어서 욕도 많단말야 근데 내방 청소한다고 그거랑 내가 아끼는 야한 만화책 봄 아직까지 암말도 없긴한데 다 밖에 나와있어서 백퍼 봤거든 어카냐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