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7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야구 삼성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3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일년됐는데 하길 너무 잘한것같다

T성향 99프로였던 남편도 나한테 한정 개냥이가됨

넘 재밌고 매일 만나도 회사오면 늘 보고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신혼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런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앙 나도 빨리 같이 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혼 잘 했구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년 사귀고 결혼한거야? 나이도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만남 나이는 30초중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결혼ㅊㅊ... 곧 아기태어나는데 지금도 넘 행복하고 즐거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중간에 한번 계류유산했어 ㅠㅠㅠ 이제 다시 시도해보려는데 잘할수있겠지!그땐 준비도 안되어잇엇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그런 일이 있었구나 맘고생했네 에구
쓰니 잘못도 아닌거 알지? 준비된 만큼 더 건강한 아기올거야! 너무 부담갖지말구 맘편히 가지니까 찾아와주더라고
행복한 결혼 생활 되길 바라고 아기도 잘 찾아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도 예쁜 아가 순산하길 바래!!!!!! ㅎㅎ 고마워 !! 오늘 하루도 행복해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곧 1년 되가는데 진짜 넘 조아 ㅋㅋㅋㅋ 맨날 둘이 붙어있기 바쁨 너무 재밌어 같이 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넘조흠 ㅋㅌㅌ 일ㅋ직한거 후회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육아하는 사람들은 어떨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혼은 하고픈데 육아는 자신없고 딩크까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ㅊㅊ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쟈 나도 진짜 좋다 주변에선 신혼이라 그래 아이낳으면 또 몰라~ 이렇게 말 얹는 사람들이 있는데 잘살람들은 끝까지 잘산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변 어르들 보고 듣고 느낀거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비혼이지만 좋은 사람이 있다면 이거저거 재지말고 일찍하는게 좋다구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행복한 결혼생활 보내 쓰니야~ 오늘 하루도 행복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두 오늘 하루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결혼을 하고싶다는 생각 한번도 해본 적 없이 28년을 살다가 29에 동거하면서 결혼식 준비하는데 너무 행복해 ㅠㅠ 이래서 결혼이란걸 하는 거구나를 느낌 결혼전도사 됐음 내가 원래 개인주의자에 엄청 독립적인 스타일이라 친구들도 다 놀라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아 나 k-장녀에 완전 독립적인데 혹시 어느부분에소 버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특별한 계기라고 할 건 없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자연스럽게 바뀐 것 같아 이 사람이랑은 평생 같이 살아가도 되겠다 싶은 느낌이 오더라ㅋㅋㅋ성격이 잘 맞기도 하고.. 솔직히 남자친구가 주는 사랑이라고 하기보단 부모님이 주는 사랑 같음..그만큼 과분한 사랑을 받는 느낌이라 결심이 서더라 남자 많이 만나봤지만 이런 감정 든 사람은 지금 남친이 처음이라 결혼 ㄱㄱ 했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아...글만봐도 사랑받는게 느껴진다....행복해라 답변해줘서 고마워 🥺 예쁜사랑하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 익인이더 행복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엄빠보면 진짜하고싶음ㅋㅋㅋㅋ 서로 좋은 남자, 여자가 돼주면 둘도 없는 짱친이고 행복항것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 없어도 결혼할 수 있을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와 신기해!!!!!! 맨ㄴ라 봐도 좋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결혼 좋지ㅣ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빨리 결혼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만 읽었는데 나까지 설레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럽 어디서 그런사람 만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올해 9월에 결혼하고 5월부터 같이 살기로 했는데 언능 하고싶엉><남편도 대문자T인데 나한테 한정적인 개냥이로 변신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잘맞는 사람은 좋지 행복한 결혼 생활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츄카행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얼른 결혼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우 난 8년만에 이혼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질만나면 평생 단짝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추카해 앞으로도 그렇게 행복한 날만 이어져랏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귀여운 애기들 보면 결혼하고싶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설책은 읽는데 영화나 드라마 잘 못보는 익들 있어?
23:17 l 조회 3
반팔 바지에 넣어입었었는데 요즘엔 안 그런다
23:17 l 조회 4
나 외가쪽이 정상성이랑 좀 많이 벗어남...
23:17 l 조회 10
여름에 스웨이드백 들고 다니면 너무 더워보여??? 3
23:16 l 조회 8
너네라면 이 남자랑 만난다 안만난다 1
23:16 l 조회 4
혈육이 가족들 연락은 정말 안보면서
23:16 l 조회 6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
23:16 l 조회 4
라섹 vs 렌즈
23:16 l 조회 4
내 남친 나한테 포경수술 선언했었음 4
23:16 l 조회 16
10년 연애하고 헤어지는것도 .. 괜찮아져?3
23:15 l 조회 12
치앙마이 표 샀어!!2
23:15 l 조회 11
4명이 같이 밥먹기 좋은 좌식 테이블 크기 몇일가
23:15 l 조회 5
독일어 공부하는사람들 원래 이상한사람많아?
23:15 l 조회 12
여좋얼 남좋얼 차이가 어떤거같아?2
23:14 l 조회 14
캘빈바지 살말 40 7
23:13 l 조회 39
자영업 익들아 알바몬에 진짜 알바생 평가 항목 있어??
23:13 l 조회 11
대한항공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 있어?
23:13 l 조회 10
임테기 써본 익들! 이거 임신이야?? 40 6
23:13 l 조회 20
진짜 외모가 다긴 다나봐 맞아?3
23:13 l 조회 39
편의점에서 들은 말인데 성희롱 같아? 11
23:1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