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7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뭐 갖고싶어요! 이러는건 별로지…? 그냥 괜찮다구 할까? 우리둘다 외국 사는데 이번에 예랑이가 한국가서 부모님 만나고 왔는데 나 뭐 필요한거 갖고픈거 없냐구 하셔서… 
물욕 엊ㅅ어서 갖고픈거도 없는데…ㅠㅠ
나 요샤 갖고싶은거 결혼반지…? 동네가 부촌이라 (동네만 부촌임 우린 부자아님) 쥬얼리 가게 많은데 반지 보이면 빤히 보게 되더라… 열심히 사느라 살면서 반지 목걸이 한번도 껴본적 없어… 그거말곤 물욕이 없어서 그런가 그닥ㅠㅠ
——-
그냥 괜참ㅎ다 말씀 드렸는데 오빠랑 어머님이랑 둘다 그래도 아직 시간 있으니까 한번 생각해보래..; 끙
대표 사진
익인1
에르메스 정도면 좋을 것 같아요 어머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정말 안사주셔도 된다고 계속 보내고 그래도 주신다 하면 적당한 가격선에서 구하기 쉬운거 암거나 말해버리거나 남편한테 따로 연락해서 정말 괜찮다고 말려주거나 이건 어떻냐고 의견 내서 알아서 사오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그... 갖고싶은거말해라고해서
눈치없이 말하면되레욕먹는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같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비 시어머니가 선물해주시는거면 가락지가 딱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락지…가락지 갖고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머니도 반지나 목걸이 정도 생각하고 계시지 않을까 ㅋㅋㅋ 신랑한테 슬쩍 얘기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우리가 그럴 계획이 아니었는데, 오빠가 한국 간다고 하니까 울 부모님이 오빠 보고싶다 그래서 나도 없는데 셋이서 어떻게 봐?! 했는데 세명의 열정이 대단해서 셋이서 보고 우리 사위~^^ 허허 이렇게 되어버려서 오빠 졸지에 예랑이 된거야ㅠㅠ 어차피 올해말-내년초에 결혼할 생각이긴 했는데ㅠㅠ 샹각못한 전개인데 이 타이밍에 가락지?! 이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ㅋㅋㅋㅋ 타이밍이 좀 애매...하긴 하네 아직 정식으로 결혼 허락을 받은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빤 받았지… 난 아직 못뵀어ㅠㅠ 요샤 일도 바쁘고 비행기가 너무 바빠서…ㅠㅠ 난 절약파고 오빠는 인생즐기자 파라 혼자 갔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이미 예비 며느리로 생각하고 계신 것 같기는 하네 ㅋㅋㅋ 나는 상황이 어떤지 잘 모르니... 원래 며느리한테 주얼리로 많이들 해주시니까 눈치 없는 정도는 아닐거야 예랑이랑 잘 상의해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또 물어봐서 미안한데, 그 가락지가 결혼 가락지야..? 아님 그냥 가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원래는 웨딩링이랑 별개로 금가락지인데 나는 그냥 웨딩링으로 받았어! 요즘엔 많이 간소화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내가 사는 나라는 남자 월급3갸월 치로 반지 맞추는게 보통이라 2000정도 할것깉은디…. 그건 좀 비쌀거같은데…ㅠㅠ 얼마짜리 받았는지 물어바도 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헉 엄청 비싸구나... 나는 300정도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카르티에 가면 제일 싸고 품질 낮은 1캐럿도 2000인데 비싼거야?ㅠㅠ 한국이랑 이 나라랑 정서가 달라서 그런거 같아… 그래서 시댁에 말하기 꺼려쟈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
9:51 l 조회 1
남미새 진짜 부지런하다..
9:51 l 조회 1
애인이랑 여행 갈건데 해운대? 광안리? 어디가 조앙?
9:51 l 조회 1
Sk도 미쳤네 하닉없음청년임😭
9:51 l 조회 1
여행갈때 옷 사는거
9:50 l 조회 1
우리동네 버거킹 양아치같아
9:50 l 조회 1
보험 계약철회하는거 금방 돼?
9:50 l 조회 1
못생긴 남자가 무시하는건 신경도 안쓰면서 키큰 잘생남이 무시 하는건 은근 신경 쓰네 3
9:50 l 조회 1
아 동생 시집 진짜 양심없네
9:49 l 조회 1
하닉 재탑승했다
9:49 l 조회 1
마인드카페 종합심리검사 받아본 사람?
9:48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곧 비가 자주 쏟아지는 시기가 오겠군 ☔️
9:48 l 조회 1
신입 인사할때 서서 인사해야돼?
9:48 l 조회 1
아놔 상사 진짜 사람 개빡치게 하네
9:47 l 조회 1
백수익들아 너네 주식하니 ㅎ ㅏ 고민중이네
9:47 l 조회 1
하닉 일단 1주만 살건데 언제 들어가지...
9:47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되고싶어병에 걸려
9:46 l 조회 1
나만 이 화법 싫니....
9:46 l 조회 1
직장인들 자리 몇 분씩 비워?
9:46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빼고) 악몽은 레전드인듯
9:4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