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때 태움당할거 다 당했는데 꼬박꼬박 헬스장은 나갔어
유산소하면서 스트레스 풀기도 하고 나중에 선임한테 선빵맞으면 딱 한대만 제대로 갈기려고 상체운동 개많이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신같이 때리지는 않더라 까비...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신규때 태움당할거 다 당했는데 꼬박꼬박 헬스장은 나갔어 유산소하면서 스트레스 풀기도 하고 나중에 선임한테 선빵맞으면 딱 한대만 제대로 갈기려고 상체운동 개많이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신같이 때리지는 않더라 까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