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잡담] 동물 키우는 사람?? 난 왤케 얘 자는거 보고 있으면 안타깝고 | 인스티즈

안쓰럽고 그럴까 슬퍼짐 ㅠ 너네도 그래? 아기 자는거 보면 슬퍼져??

대표 사진
익인1
힝 긔야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항상 지켜주고싶은 그럼 맘이잇지
안떠낫으면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애기나 동생이었으면 하고 싶은거 다 시켜주고 맛있는것도 많이 사줬을텐데 이런 생각 들어서 슬퍼져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느낌인지 알아ㅜ 그냥 같이 있다가 너무 행복하면 슬퍼질 때도 있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럼…항상 못해줘서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안쓰러워 그냥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울애기들 볼때마다 넘 애틋하구 미안하구 사랑스럽고 복합적이야 그냥ㅋㅋ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머야 나만 그런 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몸 쫙 펴고 대자로 자고 있으면 그래도 덜 그런데 웅크리고 자고 있으면 맘 아프고 신경쓰여…ㅠㅠ
애가 너무 착하니까…ㅠㅠ 그게 너무 맘이 쓰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그려 애틋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그래 ㅠㅠㅠㅠ.. 귀여운데 애틋하고 눈물나고 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도 언젠가 먼저 떠날거 생각하면 기분이 그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쪼크만 머리로 무슨 생각을 하까,,나없이도 잘 살았으까,,하면서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이유없는 연민이 깊은 곳에서 올라오더라고ㅠㅠ 그래서 가엽다는 마음이 사랑의 궁극적 형태가 아닐까 생각했어..물론 내 새끼는 배까고 드르렁 하고 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그래 막 눈물날거같고 그렇다 울 냥이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옆에서 자고있는거 상상만했는데도 눈물고인다 ㅠ.ㅠ 보고싶어 울 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 시간이 나와 다르고 이별이 냥이를 사랑하는 만큼 천천히 오면 좋겠는데 그게 안되니깐 안쓰럽고 안타깝고 미안하고 그런 감정이 많이 들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만들기 귀찮은거 나이들어서 그런거야 원래 그런거야???2
06.26 17:31 l 조회 11
반올림피자 매뉴 추천해줄사람~ 통마늘불고기 빼고!1
06.26 17:31 l 조회 8
아 진짜 망치소리땜에 푹 못잔거 아직도 열받네
06.26 17:31 l 조회 6
부산익들아 나 여행가려는데 질문 있어 2
06.26 17:31 l 조회 18
ㅈㅂ 소개남… 왜 연락이 없는 지 봐줘.. 45
06.26 17:30 l 조회 1254
나 시드 3억인데 주식은 딱 2천만원만 함2
06.26 17:30 l 조회 51
Yeat이 뭔뜻이야?1
06.26 17:30 l 조회 16
엥 갑자기 34만원 금액 이름으로 들어왓는데 이거 뭐지?..15
06.26 17:30 l 조회 792
대학교 정규직 직원인 사람 있어?
06.26 17:30 l 조회 18
시스올로지 어때?2
06.26 17:29 l 조회 8
설빙 알바해본 익 있어? (주방)
06.26 17:29 l 조회 4
내남친 너무신기함6
06.26 17:29 l 조회 38
어제 아이패드 살걸 하14
06.26 17:29 l 조회 60
근데 나만 그럼? 잘생긴 노잼보다 씹덕상 유잼남자가 나음ㅋㅋ4
06.26 17:29 l 조회 29
본인표출 버터떡 고민하다가 결국 시켰다4
06.26 17:28 l 조회 64
비건이나 알레르기 있는 사람한테 이해 안 가는 점 35
06.26 17:28 l 조회 36
근데 왜 자꾸 하닉 300 넘는다는거야?26
06.26 17:28 l 조회 578
국내여행 숙소 잡을 때 무슨 어플 써? 1
06.26 17:28 l 조회 13
국취제 공시준비하면서 가능해?4
06.26 17:28 l 조회 81
교도소도 아닌데 난왜 일평방에서 살고있지
06.26 17:28 l 조회 10


처음이전4664674684694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