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잡담] 동물 키우는 사람?? 난 왤케 얘 자는거 보고 있으면 안타깝고 | 인스티즈

안쓰럽고 그럴까 슬퍼짐 ㅠ 너네도 그래? 아기 자는거 보면 슬퍼져??

대표 사진
익인1
힝 긔야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항상 지켜주고싶은 그럼 맘이잇지
안떠낫으면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애기나 동생이었으면 하고 싶은거 다 시켜주고 맛있는것도 많이 사줬을텐데 이런 생각 들어서 슬퍼져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느낌인지 알아ㅜ 그냥 같이 있다가 너무 행복하면 슬퍼질 때도 있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럼…항상 못해줘서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안쓰러워 그냥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울애기들 볼때마다 넘 애틋하구 미안하구 사랑스럽고 복합적이야 그냥ㅋㅋ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머야 나만 그런 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몸 쫙 펴고 대자로 자고 있으면 그래도 덜 그런데 웅크리고 자고 있으면 맘 아프고 신경쓰여…ㅠㅠ
애가 너무 착하니까…ㅠㅠ 그게 너무 맘이 쓰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그려 애틋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그래 ㅠㅠㅠㅠ.. 귀여운데 애틋하고 눈물나고 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도 언젠가 먼저 떠날거 생각하면 기분이 그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쪼크만 머리로 무슨 생각을 하까,,나없이도 잘 살았으까,,하면서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이유없는 연민이 깊은 곳에서 올라오더라고ㅠㅠ 그래서 가엽다는 마음이 사랑의 궁극적 형태가 아닐까 생각했어..물론 내 새끼는 배까고 드르렁 하고 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그래 막 눈물날거같고 그렇다 울 냥이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옆에서 자고있는거 상상만했는데도 눈물고인다 ㅠ.ㅠ 보고싶어 울 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 시간이 나와 다르고 이별이 냥이를 사랑하는 만큼 천천히 오면 좋겠는데 그게 안되니깐 안쓰럽고 안타깝고 미안하고 그런 감정이 많이 들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을 왤케 못 하지...
06.23 21:47 l 조회 16
옷색좀 골라쥬...2
06.23 21:47 l 조회 17
진짜 친한 친구가 계속 인스타로 정치글 올림 2
06.23 21:46 l 조회 28
내 얘기 전한 친구 1112221
06.23 21:46 l 조회 13
오늘 서울 날씨 어때?2
06.23 21:46 l 조회 22
안경점에 렌즈 주문해놨고 아직 안들어왔는데 ㅜㅜ
06.23 21:46 l 조회 10
앗ㅅ 십 모르거 카톡사진 눌럿어9
06.23 21:45 l 조회 640
1500만원정도 중고차 사려하는데 어떤 차 추천해???1
06.23 21:45 l 조회 35
사촌이랑 안만난지 몇년 됐는데 연락 참아? 7
06.23 21:45 l 조회 25
사주 좀 믿는 이유 : 아빠 없는 거 맞춤29
06.23 21:45 l 조회 865 l 추천 1
역전 재판재밋음???
06.23 21:44 l 조회 8
피부때문에 우울해..
06.23 21:44 l 조회 16
부자들은 주식 많이하고 많이벌것같은게 자식들한테 미리 공부시킬거같음3
06.23 21:44 l 조회 67
중고딩 시험기간 언제끝나니? 1
06.23 21:44 l 조회 13
닭도리탕 먹어 말아?14
06.23 21:43 l 조회 26
주식 결과론이야?4
06.23 21:43 l 조회 147
야근 중인데 상사가 자기도 곧 갈거라고 가라 하면 갈거야?3
06.23 21:43 l 조회 15
서울익들은 ㄹㅇ로 참외씨 안먹어?6
06.23 21:43 l 조회 22
민주당은 다음 대선 누가 나올까
06.23 21:43 l 조회 5
앞트임한 익들아 너네도 앞트임한쪽 밑점막에 구멍있어??(사진주의)
06.23 21:42 l 조회 16


처음이전9269279289299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