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작년 이맘때쯤 한 2주정도 쌍방 호감으로 연락하던 사친이 있었어근데 이런저런 이유로 멀어졌다가 여름에 다시 친해졌어
그때는 걔가 애인도 생겼어서 그냥 찐친처럼 지냈어
그러다가 심하게 싸웠어 내가 좀 잘못한 거였거든 근데 그땐 내가 너무 바보같았어서 서로 차단하고 반년정도 그렇게 손절친 상태로 지냈어
근데 오늘 연락했더니 받아주더라고... 전에도 몇번 사과했는데 그땐 다 씹었거든 ㅜㅜ 이번엔 다르더라
지금 연락중인데 이제는 그때 그 애인이랑도 헤어졌고 솔로인 거 같아 나도 얼마전에 애인이랑 깨진 거 다 말했어
얘가 계속 근황 사진도 보내주고 그래..
이거 이러다 다시 돌고돌아 썸이 될 수 있을까? 난 얘 진심으로 좋아했거든 항상..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