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478671?category=1
![[잡담] 천사익들아 나 서브웨이 다녀왔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3/18/607066090dd8d41bfd9b56e59ce900ce.jpg)
비록 썹픽이지만
용기내서 매장 가보았어
거긴 대형마트안에 있는 매장이라서 키오스크가 아니더라고
엄청 긴장한 상태로 썹픽달라고 했어
친절하게 잘 해주시더라
나 왜이제야 이맛을 알았어?
너무맛있어서 행복하다!!
모두 천사익들 덕분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478671?category=1
비록 썹픽이지만 용기내서 매장 가보았어 거긴 대형마트안에 있는 매장이라서 키오스크가 아니더라고 엄청 긴장한 상태로 썹픽달라고 했어 친절하게 잘 해주시더라 나 왜이제야 이맛을 알았어? 너무맛있어서 행복하다!! 모두 천사익들 덕분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