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9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나만 못따니
나만 봑대갈인가? 다들 어케 딴거임?????
나 진짜 언제 딸 수 있어.... 제발 나에게 꿀팁이랑 공부 방법 좀...내배카로 학원 다녔고 이기적 기출 문제집으로 공부했어 근데 별 도움 안되는거같음ㅠㅠㅠㅠ 그 유명한 인강 들어야 되나? 제발 도움의 손길좀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유동균 컴활 한달내내 공부해서 겨우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옛날말고 요즘시험으로 컴1 딴 사람들 찐 존경스러움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동균 들어봐 인강 들으면서 예제 한 번씩 따라해보고 모고 여러번 풀고 틀린거 다시 풀기ㄱㄱ 처음 모고 풀 때 하나도 모를텐데 그래도 일단 기억나는 것까지 대충 해보고 다시 해설 듣고 한문제씩이라도 내가 혼자서 직접 반복해서 풀면됨 헷갈리는건 노트에 따로 작업순서 적어보기도하고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액세스에서 떨어ㅣ지고 개 열받아서 인강 삿거든..? 근데 사실 인강은 안듣고 복원문제만 풀었단 말야..? 셤에 개똑같이 나와서 통과햌써.. ㄹㅇ 자리운빨 중요한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죽었다 생각하고 유동균 커리타바.... 어느순간 되는 날이와 물론 나도 두번떨어지고 붙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함수 절대 포기하면안돼... 다른거 다맞으면 되겠다 ㅎㅎ 이러면서 엄청 봤는데 다떨어졌거든? 함수 공부하자마자 한 방에 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동균 인강으로 한 번에 땀 강의 들을 때는 하나도 모르겠고 이걸 딸 수 있을까 했는데 그냥 그런 생각 버리고 무작정 강의 따라 하고 시험 10일 전에는 모고 돌리면서 틀린 거나 모르는 거 정리하고 암기하니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급 실기 4번떨어지고 2급으로갈아탐 바로합격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ㅋㅋㅋ 나 걍 2급 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년에 따긴 했는데 유동균 인강 들어야함 나도 유동균 인강 복원문제랑 똑같은 문제 나온 날 합격함 3단계 최소 3회독 이상 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풀 수는 있는데 시간 단축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7번만에 붙었어 이 모지리도 결국 버텼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몇년전이랑 이번년도 본거 합치몀 그정도야 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커미쌤 유튭 최신 기출 꼭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1급 실기 배우다가 때려치고 2급 하려고..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익명이라 말하는데 실기 nn번 재수함ㅋㅋㅋㅋㅋㅋ 유동균 강의 들어도 못땄구… 커미쌤 유튜브 봐 멤버십 끊어서 최신기출 돌려서 겨우 땃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컴활은 시험에서 신유형 나오면 망하고 나도 겨우 복원문제 나와서 땃어 자리운빨이야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미조아 멤버쉽 그거 보면 확싱히 도움 돼?? 최신것만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엉 엑셀 계산문제는 2-3개 그대로 나온 적도 있고… 다른 사람이 시험에서 어렵고 못풀었던 문제, 최신유형 문제들 거의 복원한거라 확실히 시험에서 쉽게 나온거는 쉽게 풀엇어.. 엑세스도 개정되서 만만치 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나공 책 사서 헌달동안 공부함 근데 엑셀 기초 다 알아서 그런지 1번만에 븉긴햣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개정 후에 딴거야??? 진짜 요새 넘 어려워 2년전에 딸걸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공기관에 민원 오면
14:22 l 조회 1
178에 53이면 딱봐도 멸치같을 정도야?
14:21 l 조회 1
아니대체 살어케빼는데!₩"@,'ㅣ
14:21 l 조회 1
여행갈때 가장 짜증나는 사람은 ~해보라고 하는 사람들인 것 같음
14:21 l 조회 1
하닉 외인 어제보다 더 많이 팔았는데 개미들 얼마나 산 거야
14:21 l 조회 1
전화 받는 업무 힘들구나..방금 눈물 남
14:21 l 조회 1
산부인과 몇시가 사람 가장 적을까
14:21 l 조회 1
이사님 또 제랄병 도졌네
14:21 l 조회 1
현금가지고 있는익들은 언제 주식 다시 들어갈거야??2
14:20 l 조회 5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14:20 l 조회 4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14:20 l 조회 8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1
14:19 l 조회 7
호감 가던 남자가 살집있다 라고 했다 1
14:19 l 조회 16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2
14:19 l 조회 17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5
14:19 l 조회 23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1
14:18 l 조회 8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11
14:18 l 조회 15
오전 내내 평단 아래에 있다가 갑자기 평단 위로 올라왔는데
14:18 l 조회 10
아줌마년들 싫다3
14:18 l 조회 33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3
14:1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