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애초에 15프로 쓰고 있어서 아이폰16e 살생각 없었고 관심도 없었는데,
가격 100만원 받으면 맥세이프 뺀 것 진짜 킹받는다...
애플의 급나누기 해도해도 너무 한다는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