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2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는 버블이 없어 애초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 경제적으로 힘들잖아
왜그런거지?… 오늘 트럼프 관세도 있고… 나라 정부상태도 있고
근데 어쩌다 이렇게 인플레가 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훨씬 더 심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 어케해야돼 진짜? 취준생인데 앞길 막막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보다 심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은 조금씩 괜찮아지고 있다는데
우리나라 어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침몰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복 불가능한건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06.25 06:59 l 조회 15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06.25 0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06.25 06:58 l 조회 94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
06.25 06:58 l 조회 177
퇴사 면담 뭐라고 신청해야하지1
06.25 06:57 l 조회 36
이직한지 2주째 퇴사합니다30
06.25 06:56 l 조회 196
유툽 할미언니인가 그분이 사팔사팔하지 말고 6
06.25 06:56 l 조회 821
아배아파배아파 미침
06.25 06:55 l 조회 160
아 오늘 비 오려나
06.25 06:53 l 조회 16
하닉 2주 살까 삼성 10주 살까28
06.25 06:53 l 조회 1142
잠오는데 삼성전자 예약 걸고 자면댐??
06.25 06:53 l 조회 548
꺅 오늘 월급 들어온다2
06.25 06:52 l 조회 18
쉬었음 청년인게 뭐가 중요하지..?2
06.25 06:52 l 조회 109
하닉 100만원대에 패닉셀 겪어서 다행인거같아2
06.25 06:51 l 조회 242
근로장려금 받았다고 친구한테 자랑했는데 자랑할게 아니었네? ㅋㅋ ㅋㅋㅋㅋ1
06.25 06:50 l 조회 190
나 요즘 완전 갓생사는 즁임
06.25 06:50 l 조회 34
모동숲 중복 레시피 짱나네
06.25 06:50 l 조회 7
하닉 삼전 주주인데 이럴 때마다 기분 좋은 건 둘째치고 계속 무서워짐3
06.25 06:49 l 조회 829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 얘들아7
06.25 06:49 l 조회 2023
하이닉스없음 청년은 나뿐인가ㅠㅠ 15
06.25 06:49 l 조회 913


처음이전6066076086096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