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3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1. 희망업계, 희망직무랑 자기 배경이 관련 없는 사람
-> 희망직무 계약직이라도 1년정도 하면서 유관경험 쌓기 좋음
2. 학교가 좋은 사람
-> 1년정도 경험쌓고 비슷한 포지션 중견-대기업
3. 드물게 정직원이랑 똑같은 업무 시키는 경우
-> 이런 케이스는 ㄹㅇ 잘감 특히 포폴 남는 직종

다 자기 하기 나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3이었으 빡세게 굴려지고 중고신입으로 취뽀 잘 했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다들 나가 뭐든 해라 요즘은 저것도 말 그대로 직무 잘 쌓을 수 있는 데 운 좋게라도 들어가면 경력 돼서 중고 신입으로 딴 데 가... 다들 나가서 뭐라도 해 고르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력 학벌 다 나쁘지 않기도 했지만 대기업감은 아니었는데 공부하면서 돈 벌라고 파견직 잠깐 했던 친구는 운때 잘 맞아서 전환되기도 했음 걍 다들 자기 판단에 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하는거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걍 하는 사람도 있지만 계획적으로 가서 계획대로 잘되는 사람도 있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마저..나도 지금 취준길어져서 말한거야ㅜㅜ오해말어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살 다 구웠어
16:56 l 조회 1
나 서울 월세사는데 1층 같은 반지하
16:56 l 조회 1
ㅋㅋ일본여행왜가냔 초록글 쓴 익인데
16:56 l 조회 2
주변에 존예인데 번호 안따이는 친구있어?
16:56 l 조회 3
나 인턴인데 잘 지내다가도
16:55 l 조회 6
크록스 비오면 못신나??4
16:55 l 조회 10
핢메가미숫커피 사먹고 변비 탈출…1
16:55 l 조회 8
바쁜데 상사가 격려의 말 할때마다 짜증나
16:55 l 조회 4
이거제발찾아줘 ㅠ
16:55 l 조회 13
와 근데 ㄹㅇ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600원이면 사는 거 편의점에선 2500원이네3
16:54 l 조회 14
애니나 캐릭터에 관심없으면 일본 여행 재미 떨어지는거같아1
16:54 l 조회 13
강아지ㅡ막 모자 씌우고 옷입히고 하는거 개들도 좋아해??2
16:54 l 조회 18
체지방 30.5나왔는데 뭐부터 해야됨...?8
16:53 l 조회 34
우와 오늘 하늘봐2
16:52 l 조회 14
초등동창 나한테 연락왔는데 갑자기(29살)9
16:52 l 조회 46
쿠팡 개인정보 털린 건 나라에서 난리치더니 티빙은 잠잠하네3
16:52 l 조회 19
입사하게 된 직장이 내가 그만둔 직장이랑 같은 건물 다른층임
16:52 l 조회 9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5
16:51 l 조회 32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5
집 에어컨 튼 익 있어?2
16:5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