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비정상인가.. 일적으로 엮일 일 없을 땐 친했거든? 그냥 사람으로선 괜찮아 근데 같이 일해보니까 일을 너무 못하고 친하다고 나한테 이것저것 좀 맡기고 이러니까 정이 확 떨어지고 사적으로도 더 친분쌓기 싫어짐.. 이래서 직장동료랑 찐친은 못되는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비정상인가.. 일적으로 엮일 일 없을 땐 친했거든? 그냥 사람으로선 괜찮아 근데 같이 일해보니까 일을 너무 못하고 친하다고 나한테 이것저것 좀 맡기고 이러니까 정이 확 떨어지고 사적으로도 더 친분쌓기 싫어짐.. 이래서 직장동료랑 찐친은 못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