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스팸이지?
프사만 있고 게시물도 없어.
팔로워, 팔로우 모두 0인데..
번역기 돌린 한국어로 말하다가
영어로 말해도 되냐고해서 그러라고 했거든.
자긴 한국계 미국인인데..
미국에서 고향임 들어와서 한국어 가르쳐 줄 사람 없냐고 했어
근데 이거 사기일 가능성이 높지? 아무래도..
진짜 이렇게 사람 알아가는 경우도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대부분 스팸이지? 프사만 있고 게시물도 없어. 팔로워, 팔로우 모두 0인데.. 번역기 돌린 한국어로 말하다가 영어로 말해도 되냐고해서 그러라고 했거든. 자긴 한국계 미국인인데.. 미국에서 고향임 들어와서 한국어 가르쳐 줄 사람 없냐고 했어 근데 이거 사기일 가능성이 높지? 아무래도.. 진짜 이렇게 사람 알아가는 경우도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