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4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4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최근에 내가 뭐 실수한게 있어서 신경쓰임 
아줌마고 엠비티아이는 intp인가 그랬움

[잡담] 회사 선배님 나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냥 울엄마 말툰데ㅋㅋㅋㅋㅋ 싫어한다고 전혀 안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가 내가 최근 근태 엉망으로써서..
뒤에서 나한테 한소리 한 걸 알거든 ㅜㅜ
당시엔 나한테 대면대면하다가 요즘은 거의 풀린 듯해서 과자 챙겨드리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챙겨드려ㅋㅋ 좋아하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아주머니들 말투같은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가 내가 최근 근태 엉망으로써서..
뒤에서 나한테 한소리 한 걸 알거든 ㅜㅜ
당시엔 나한테 대면대면하다가 요즘은 거의 풀린 듯해서 과자 챙겨드리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싫어하는지 모르겟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가 내가 최근 근태 엉망으로써서..
뒤에서 나한테 한소리 한 걸 알거든 ㅜㅜ
당시엔 나한테 대면대면하다가 요즘은 거의 풀린 듯해서 과자 챙겨드리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이 좋아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가 내가 최근 근태 엉망으로써서..
뒤에서 나한테 한소리 한 걸 알거든 ㅜㅜ
당시엔 나한테 대면대면하다가 요즘은 거의 풀린 듯해서 과자 챙겨드리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태는 나이 좀 있는 분들에겐 민감한 거 맞아 시간이 흐르면서 그래 아직 애지… 이러고 마셨을 걸 보면 싫어하는 거 아니네 싫었음 대환 안 이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융 맞아 ㅜㅜ 진짜 요즘이야 mzmz하지만 예전에 울 회사 진짜 꼰대 그 딥합이였거든 저 선배님도... 소문으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라고 해서 내가 라고 드립날린것같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가 내가 최근 근태 엉망으로써서..
뒤에서 나한테 한소리 한 걸 알거든 ㅜㅜ
당시엔 나한테 대면대면하다가 요즘은 거의 풀린 듯해서 과자 챙겨드리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오 댓글 각자 써주는것도 힘드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ㅎ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히랴 좋아하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가 내가 최근 근태 엉망으로써서..
뒤에서 나한테 한소리 한 걸 알거든 ㅜㅜ
당시엔 나한테 대면대면하다가 요즘은 거의 풀린 듯해서 과자 챙겨드리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챙겨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가 내가 최근 근태 엉망으로써서..
뒤에서 나한테 한소리 한 걸 알거든 ㅜㅜ
당시엔 나한테 대면대면하다가 요즘은 거의 풀린 듯해서 과자 챙겨드리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나 드량 이쁘게 봐주고 계시구만 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내가 생각이 깊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태를 얼마나 엉망으로 썼길래? 대화만 보먄 친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여행 3일가고 병나서 아파서 2틀 무단으로 씀
당시에 날 좀 안 좋아하는 다른 선배님이
나 예전에도 쓴거 얘기하면서 뒷담화를 했나봐 그래서 안 좋게 보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틀.....경악ㅋㅋㅋ 이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wow..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완전 조아하는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대체 뭘 보고 그렇게 생각한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가 쓴 글 봤는데 그건 뒷담이 아니라 비판 아냐? 근태가 좋은 편이 아니니까.. 좋게 보기 당연히 어렵징... 도 넘을정도로 비난한 건 아닌 거 같은데 그래도 친근감 있게 대해주는 거 보니까 사회생활 잘하시는 분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담이라 표현한 건 카톡 상대 말고 다른 선배님! (B라고 할게)

B 선배는 뒷담화 잘하고 그런 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가(어느 분이) 크래커 좋아하냐고 물은줄 아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55 그래서 반응이 '이게 뭔말이지?'하는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틀 무단으로 빠지고 안 좋아하나 걱정하는 게 레전드네... 걍 지금부터 열심히 다녀서 평판 올릴 생각이나 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무단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당일에 연차쓴 걸 무단이라 표현했오 이틀 당일 아침에 얘기했엉 아파서 출근 못하겠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ㅠㅠ 뜬금없는데
폰트 이름 모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라이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틀 무단은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어서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당일에 연차쓴 걸 무단이라 표현했오 이틀 당일 아침에 얘기했엉 아파서 출근 못하겠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태 얘기한거 치고 사진만 보면 사이좋아보이는데??? 성격 좋으신분인가보ㅏ 과자 챙겨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가크래커라 드립치신거 같은뎅??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른들은 ㅋ을 하나 쓰는 게 약간 다른 의미로 느껴질 수도 있다는 걸 잘 모르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닠ㅋㅋㅋㅋ 댓글 일일이 복붙으로 다는거 왤케 웃김 걍 별 생각 없으신 거 같으니까 앞으로 신경 잘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의없어보이자나.. 윗댓 보라하면.. 고마웡.. 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일연차가 왜 무단이야...흠...간식 챙겨드려~ 좋아하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로 b 선배라는 사람이 어떻게 뒷담화 할지 알 것 같아서.. 넷상에서 구구절절 힘드니 그 선배 입장에선 그렇겠다 싶어 걍 무단이라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부터라도 근태 신경쓰면 되지 머..아파서 쓴걸로 넘 신경쓰지마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도 b선배 + c 선배는 나 싫어하는 거 티가 나서 ㅋㅋㅋ..
좀 짜증나지만... 본인들은 근무시간에 자고 오는데..... 점심시간도 한시간 반씩 쓰고 ... 내로남불이야... 속상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누가 크래커 좋아하냐고 물어본 것처럼 들은 것 같음 그래서 내가 라고 대답한 것 같고ㅋㅋ 누가크래커 하나 챙겨드리면서 누가크래커라고 이야기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나이가 좀 있으신 것 같은데
나이에 적합한 반응으로 보여! 그냥 이미 말 꺼냈으니까 눈치보지말고 누가 크래커 드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투는 ㄱㅊ음
근데 그건 무단 맞짐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귀여워하시는말투인데 그리고 간식 안좋아하는사람업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누가그래커 >>누가맛크래커
이걸 모르고
누가(who) 크래커좋아하세요? 이렇게 질문한줄 아는거같은데 질문이 이상해서 "왜 이런걸 물어보지?" 라는 생각들었을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파서 이틀 연차쓰는게 뭐가 잘못된거지? 회사 분위기가 좀 그렇구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가크래커가 뭔지 모르시는분들 많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태 안좋은데도 저렇게 챙겨주는거보면… 근태관리 잘해야겠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딱히 싫어하는 것 같진 않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럼프 미 쳣네
4:54 l 조회 1
반올림하면 마흔 향하는 나이인데 아쉬운 인간관계 있긴해
4:52 l 조회 7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7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1
4:47 l 조회 12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26
개백수한량인데 지금 시간에 배달시켜먹어도 되나요1
4:43 l 조회 11
남익들은 딱붙는 거 입어? 아님.아빠 사각팬티 입어??3
4:39 l 조회 24
명치쪽이 아픙건뭐야? 위내시걍받고왔는데 새벽에 너무아파..
4:37 l 조회 11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1
4:35 l 조회 68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10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1
4:32 l 조회 30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9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2
4:30 l 조회 21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6
4:27 l 조회 52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3
4:26 l 조회 17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15
제이닭 닭가슴살이나 닭안심 먹어본 사람?
4:24 l 조회 1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8
4:22 l 조회 71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11
4:19 l 조회 129
이 시간에 이런 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40 3
4:18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