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둘이 수다떨고 노는게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퇴근하고 숙소에서 나 육퇴하는거 기달렸다가 영통이나 전화로 그냥 떠드는데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 9년에 결혼 5년차인데도 뭐가 그리 재밌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웃다가 끝나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둘이 수다떨고 노는게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퇴근하고 숙소에서 나 육퇴하는거 기달렸다가 영통이나 전화로 그냥 떠드는데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 9년에 결혼 5년차인데도 뭐가 그리 재밌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웃다가 끝나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