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5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상사 뭐하나 물어보고 실수하면 폭언에 소리지르는거 장난아니고 주변 사람들도 걍 알아서 해라라는 식..먼저 인사도 안해ㅋㅋㅋ…
상사 자기 실수하면 그냥 넘어가고ㅋㅋ 내가 했으면 사무실이 떠나갔을듯

하나하나 다 시비걸어서 퇴사 말했는데 조금만 더 생각해보라고 잡고나서 갑자기 말도 안걸던 회사사람이 말걸어
그리고 친절하게 가르쳐주고ㅋㅋ…
그냥 퇴사가 답이겠지??ㅠ 연봉이랑 생각하면 오래다니고싶었는데…내가 여기 다니면서 너무 스트레스 받고 점심때 밥도 안넘어가서 안먹어..ㅠ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퇴사한다고 말하면 잠깐 잘해줌 밥도 못먹을 정도면 걍 퇴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잘해주는거 며칠 안갈거 같긴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나도 퇴사하고 싶은데 1년은 채우고 싶어서 버티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년 버틸랬는데 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말했어ㅠㅠ 익인이도 상사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하ㅠㅠ나도 버틸 수 있을 지 모르겠음 매일매일 그만 두고 싶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꾸역꾸역 버티다가 말했어ㅠㅠ익인이두 정신이랑 몸이 망가진다 싶으면 생각해봐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1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9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2
4:43 l 조회 16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11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15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
4:38 l 조회 31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3
4:38 l 조회 48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3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4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4
4:36 l 조회 102 l 추천 1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3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54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293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5
4:26 l 조회 64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53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1
4:23 l 조회 7
이거 새끼바퀴임..?11
4:20 l 조회 124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34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5
4: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