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6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롯데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여기 부분 충치야?? ㅜㅜ
꼭 신경치료 해야하나

[잡담] 치위생사 익 있나 아님 엑스레이 충치 잘 보는 익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라미같은거 뮤ㅓ 씌운자리 아님? 떼우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교정도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정했고 저 검은 부분이 충치라도
신경하고 가까워거 신경치요 하자는데
하 ㅜㅜ 크라운 또 하기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경치료까진 안해도 될거같은데 .
지금 그치아가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접면충치가 법랑질 그 안에 상아질까지 뚫은거같은데… 안아팠어…..? 충치 제거하다가 신경 노출되면 무조건 신경치료 해야해…!
크라운 많은거보니까 충치가 잘 생기는편인가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하나도 안 아픈데 ㅜㅜ 옆에 치아 인레이랑 신경치료 해야한대
크라운 많은던 충치 때문인덕도 있지만
그 교정하다가 이갈이 심해져서 어금니 다 달려가 어금니 한거고
과잉진료 그전 치과에서 당해서 두배 정도 많다고 보면 돼 ㅜ 필요 크라운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크라운 하고 그 옆치아까지 충치 번져있어서 인레이 하라는건가? 일단 신경치료 할치아 충치 제거해보고 신경치료 필요하면 하는거고 그 옆치아는 레진으로 떼울 수 없는지 물어바 …. 지금 보니까 진짜 치아마모 심한거같은데 치아 갈리면 답없음 크라운 씌워야해 … 이갈이장치던 마우스피스같은거 하던지 톡보톡스 맞아서 근육 힘을 빼던지 해야할거같은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갈이는 이미 교정할때 심했아서 이미 갈려서 ㅜㅜ 크라운 했어
그리고 그 뒤에 인지하고
쭉 보톡스랑 이길이피스 끼고 자고 있어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레이아니면 신경치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치과의사인데 충치 제거하면 신경노출될듯 신경치료각 너무깊어 충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1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
22:05 l 조회 1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
22:05 l 조회 1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1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
22:04 l 조회 1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
22:04 l 조회 1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
22:03 l 조회 2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2
살자마려웟는데 맛난거 먹고 풀림ㅎㅎ1
22:03 l 조회 6
버스 10분~15분에도 멀미하면 좀 심한거지?
22:03 l 조회 3
오늘 점장하는 꼬라지보고 열받아서 잔소리했더니만 점장 삐져서 윗사람한데 찡얼거렷다고 전화왓음
22:03 l 조회 5
너네라면 이 두집 중에서 어디 살아?1
22:03 l 조회 9
넷플 보는 익들 계정공유 해서 봐 아니면 본인 계정으로 봐?2
22:03 l 조회 6
야식 메뉴 추천 좀 곱창전골vs육회 3
22:03 l 조회 6
자기 아빠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2
22:03 l 조회 13
누군가랑 술 마시다보면 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울고불고하는데
22:02 l 조회 3
면접보러 가는데 티셔츠입어도 될까…?1
22:02 l 조회 5
소개팅 식당 어디갈지 보통 언제잡아?
22:0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