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연락을 하는것도 아니고.. (인스타만 맞팔)
뭔가 주기적으로 만날 수 있는 환경도 아님
(어쩌다 일정 맞으면 같이 일하는 사이임)
나 6년만에하는 짝사랑이라 도파민 터지긴하는데
너무 될 확률이 낮으니까 슬 그만두려는데 쉽지않네ㅋㅋ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개인적인 연락을 하는것도 아니고.. (인스타만 맞팔) 뭔가 주기적으로 만날 수 있는 환경도 아님 (어쩌다 일정 맞으면 같이 일하는 사이임) 나 6년만에하는 짝사랑이라 도파민 터지긴하는데 너무 될 확률이 낮으니까 슬 그만두려는데 쉽지않네ㅋㅋ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