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피곤해...
나 못생겼지? 나같은 애를 누가 좋아할까 이러면서 자기 얼굴 단점 계속 얘기하는데
첨엔 안쓰러워서 들어주다가
점점 동태눈 됐어 응응 이러곸ㅋㅋㅋ
진지하게 상담을 받아봤으면 좋겠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뭔가 피곤해... 나 못생겼지? 나같은 애를 누가 좋아할까 이러면서 자기 얼굴 단점 계속 얘기하는데 첨엔 안쓰러워서 들어주다가 점점 동태눈 됐어 응응 이러곸ㅋㅋㅋ 진지하게 상담을 받아봤으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