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슬슬 결혼얘기 나오는데 나 진심으로 결혼식을 안 하고싶어 그냥 그 모든 과정이 생각하면 스트레스고 돈이 너무 아깝고 부를 사람도 몇 없고 애초에 의미 자체를 안둬서 그런가 근데 이거 얘기하면 시댁이든 애인이든 이상하게 볼것같아서 요즘 인생 최대 고민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애인이랑 슬슬 결혼얘기 나오는데 나 진심으로 결혼식을 안 하고싶어 그냥 그 모든 과정이 생각하면 스트레스고 돈이 너무 아깝고 부를 사람도 몇 없고 애초에 의미 자체를 안둬서 그런가 근데 이거 얘기하면 시댁이든 애인이든 이상하게 볼것같아서 요즘 인생 최대 고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