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6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슬슬 결혼얘기 나오는데 나 진심으로 결혼식을 안 하고싶어 그냥 그 모든 과정이 생각하면 스트레스고 돈이 너무 아깝고 부를 사람도 몇 없고 애초에 의미 자체를 안둬서 그런가 근데 이거 얘기하면 시댁이든 애인이든 이상하게 볼것같아서 요즘 인생 최대 고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본인들끼리는 안할수있는데 양가부모님 의견들어보고 그래도 ㄱㅊ으면 안하는것같던데 커뮤사세 떠나서 결혼은 하나부터 열까지 진짜 본인들 사정에 달린듯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움 나는 양가 부모님한테 지원 일절 안받을테니 우리끼리 사진촬영하고 신행 길게 다녀오는걸로 이야기했엉
나도 식 올리고 뭐하고 그런게 별로라서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원 안 받는건 식뿐만아니라 집 가전 등등 결혼하면서 하나도 안 받는다구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일절. 우린 집도 우리돈으로 이거저거 사업 같이하는데 그것도 지원하나도 안받고 대신 부모님들한테도 우선 아무것도 드리는거 없고 아예 독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식 절대하고싶지 않았는데 부모님이 원하셔서 그냥 했어. 부모님이 식 하면서 내 자식 이렇게 잘 키웠다 하고 뿌듯해하고 날 독립시킬 맘의 정리를 할 기회를 뺏고싶지 않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사이가 그렇게 좋은것도 아니여서 애틋함이 없긴해 근데 무엇보다 주목공포증이 좀 있어서 상상하면 벌써 토할거같아..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4:40 l 조회 1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
4:38 l 조회 3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5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17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54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5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25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6
4:28 l 조회 44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7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0
4:26 l 조회 48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2
:) < 이거 진짜 싫다24
4:19 l 조회 147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41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37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0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3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7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27
4:14 l 조회 330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2
4: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