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6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BL웹툰/웹소설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9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크고나서 지읒소 텃밭인거 알게됨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공감 ㅠ어릴 땐 무조건 강남으로 취업히고 싶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중소가 99퍼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땅값 비싸서 월세비싸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피스를 나눠써 그래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인티도 강남에있음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오엠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우 새로운 사실을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공유오피스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통좋은게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애들 어려서 그런거 잘 모르는거같더라 강남이던 어딜가던 다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남에 환상왜잇는지 모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강남에 환상이 없다는게 이 글의 요지
인데; 나이가 꽤 많으신가봐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그말이아니라 그냥 그런말하는 애들을 여기서봐서 하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강남에 있는 대기업은 뭐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되게 지피티한테 물어보듯이 했네 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삼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야.. 샤따내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포스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Cj도 테헤란로에 엤을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강남에서 일했는데... 근데 지방사는 친구들은 다들 강남이라고 하면 우와~ 함 ㅋㅋㅋ.... 하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마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의도는 어때?? 여의도는 그래도 좀 오.. 하는데 나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곳은 증권맨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의도는 격차가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남 직장 진짜 도움되는거 1도없음 밥도 1.5-2배정도로 비싸고 교통체증있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은 판교가 찐인거같으 IT대기업 텃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울3대 업무지구 중에 여의도, 광화문 직장인들의 평균소득이 제일 높지않나 광화문은 대형로펌도 많고 은행본점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을지로가 젤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강남이 쓰니 생각보다 별로라는건 알겠는데
갑자기 중소기업 패는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판교 기업 다니는데 초봉 개많이 줌 중소에서 중견 넘어간 규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우 대학때 전공이 뭐였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광화문
꿈의 직장이 대부문 광화문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이런저런 기업 많은데..
익28이 아는 기업 본사 찾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사옥 있는 기업 들어가는 게 확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의도랑 광화문 멋있다...판교는 규제때문에 고층건물도 없고 재미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저 텃밭이라는 말이 오ㅔ케 웃기냐ㅋㅋㅎㅋㅎㅋㅋㅋ𐌅𐨛𐌅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강남으로 출퇴근 한다구러면 걍 개불쌍함.. 그시간대 강남 빠져나가는것만 30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ㅁㅈ 강남역 생각보다 작은 회사들 많아 ㅎㅎ 대겹은 삼성 건물에 삼성증권이랑 생명 있구.. 현차 서초사무실 정도? 역삼선릉까지 보면 포스코 신세계 계열사들 일부랑 외국계 대겹들 있궁ㅋㅋ 광화문 을지로 이쪽은 대부분 대겹들+공유오피스 쓰는 회사들이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강남은 새건물+메가오피스상권이라 겉으로 보기에 엄청나게 삐까뻔쩍해보임 근데 그 안에 사무실 nnn호씩 짜개서 중소기업들이 들어가있으니 대기업/외국계기업/중소기업 다양함
여의도는 중심상권들 건물이 낡았음 이제 새로 지은 파크원 TP타워 국민금융 없었으면 건물들 멸망직전이었음 구린 건물+인프라에 임대료는 미쳐서 어지간한 기업 아니면 임대료 감당이 안됨 근데 회사가 여의도에 있다 하면 기업간 신뢰도가 올라가는게 있나봄 사업하기에 용이하다고 들음 그러다보니 연혁 오~래된 회사나 현금두둑한 회사들이 많고 금융권이 특히 많지
광화문은 강남과 여의도가 공존하는거같음
그리고 솔직히 우리가 유툽에서 보는 들은 강남보단 구디나 가디에 훨씬 더 많은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 주식 어케될까
21:47 l 조회 1
카톡 업데이트한거 보면 누가 봤는지 보여?
21:47 l 조회 2
24살이면 좀 유치할 수 있는 나이인가…?
21:47 l 조회 2
관심가는 여성분이있는데 저한테 관심없는걸까요
21:47 l 조회 3
이거 내가 바람피는건가
21:47 l 조회 4
대학원은 그냥 야근이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가면 되지?
21:46 l 조회 3
박사과정 잘 아는 익 있어?? 여기 어느정도야?
21:46 l 조회 4
속초가는데 얼마나걸려?1
21:46 l 조회 5
은행나무 가을에 떨어지나?
21:46 l 조회 3
혹시 행정센터 공무원익 있어? 등본관련 물어볼게있어!
21:46 l 조회 10
글보고 의견좀 말해줄수있어?
21:46 l 조회 7
렌즈빨 심한애들 있니..?아니나진짜
21:45 l 조회 9
원룸에서 강아지 키워도 될까?2
21:45 l 조회 9
스토리 폭탄으로 올리는 애들 어때9
21:45 l 조회 7
혹시 코끝만 무보형물 해도 구축 올까 1
21:45 l 조회 5
여시❤️일베
21:45 l 조회 8
밤에 샤워하면 아침에 안해?1
21:45 l 조회 7
난 내 또래들 남탓이 어디까지 갈건가 궁금함
21:45 l 조회 5
편의점 알바할때 이해 안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5 l 조회 5
아 쌍수 진짜 ㅃㄹ할걸1
21: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