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6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6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근데 걸리고 나서 보니깐 그냥 심한 무기력증이더라

뭐 이것도 사람마다 다르니깐 꼭 맞다는 아닌데 내가 느낀 우울증은 이랬음 무기력하고 자기혐오 반복하다가 무력해지고 점점 침대 밖으로 안나오게 되고 계속 무한반복.... 

대표 사진
익인1
ㄹㅇ가끔 자살충동 자해충동 드는 거 빼면 걍 무기력+감정없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속이 비워지고 껍데기만 남는 느낌.., 차라리 우울한 게 낫지 무기력은 진짜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든 흥미가 사라져서 살이유가 없어짐 불안장애가 동반되기 시작하면 이제 죽지못해 사는 단계에 돌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이게 우울증인가...너무 무기력해서 뭐 하려면 백만년은 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음 감정절제수술 받은 사람처럼 아무 감흥이 없는 느낌 당장 창밖으로 뛰어내려도 아무렇지 않을 것 같고 막 그랬음 그게 격정적으로 확 뛰어버릴까 이게 아니라 무덤덤하게 그런 생각이 쉽게 들더라고 나중에 생각하니 무서웠지만.. 그땐 정말 괜찮을것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내가 요즘 그런데 병원 가봐야하나...그냥 지쳐서 그런 줄 알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약 먹으면 미친듯이 잠만 자
그래서 일상생활을 할 수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그리고 일상생활이 전혀 안 됨...우울감인줄 알았는데 그냥 눈물이 나고 머리도 깨질듯이 아파서 병원 달려갔더니 중증판정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약 먹으면서 감정이 너무 롤러코스터처럼 바뀌니깐 심할때는 내가 이러다 갑자기 뛰어내리먄 어떡하지??그런 충동이 들면 어떡하지??? 이러고 걱정하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그리고 무기력은 게으름하고 차원이 달라 침대에서 나오질 못하겠어 내 의지대로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님 못나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나라도 안락사 허락해 줬으면 좋겠어…죽는 건 인간적으로 선택하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병원간 계기가 내가 아무것도 안해서였음
초반엔 몇번 병원도 예약한시간에 못갔었고
그냥 몇달째 아무것도 안함 …
원래 집에 있는거 안좋아하는데 하루종일 누워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막 슬퍼하고 울고 그러는 게 아니라 진짜 무력해짐 매일 죽고싶은 것도 아니고 정말 가끔 아 죽어도 상관 없겠다 싶은 정도였어 게을러서 뭘 안 하는게 아니라 진짜 뭘 못해 내 의지대로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무기력하고 감정 무뎌지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월 10일까지 존버할까 아님 300찍으면 일단 팔까ㅜ
14:40 l 조회 1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
14:40 l 조회 1
나 네일했당
14:40 l 조회 1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4:40 l 조회 1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14:40 l 조회 3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
14:40 l 조회 6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
14:39 l 조회 2
내일 주식 불안하다
14:39 l 조회 13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
14:39 l 조회 5
주식 사는 사람보다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올라???2
14:39 l 조회 11
파우더 색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
14:39 l 조회 4
하이닉스 올라갈때마다 빡친다1
14:39 l 조회 21
얘들아 나어떡해 부모님이쓰러지셨대서 응급실급하게가고있는데 2
14:38 l 조회 45
요즘 유튜브 고민상담 컨텐츠 진짜 피로도 레전드
14:38 l 조회 15
하닉 3주 있는데 떨어졌을 때 더 살 걸2
14:38 l 조회 25
의도가 없었지만 상대방이 상처 받았다면 사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해?
14:38 l 조회 20
삼전은 지수도 못이김 ㅋㅋㅋ
14:38 l 조회 31
공공기관 채용형 인턴은 거의 전환되나.....??6
14:37 l 조회 21
하닉 진짜 어카지2
14:37 l 조회 34
주식 사는사람보다 파는사람이 적어야 가격이 올라가는거야?
14: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