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련버려야되나? 거의 내 잘못 때문에 헤어지고 시간 갖자 했는데 내일 만나서 얘기하기로 했거든.. 근데 저번주에 헤어지자마자 내가 끊으라 했던 여사친이랑 맞팔 하던데 (그 여자만 내 남친 팔로우함 걔는 팔로우 안했어) 이거 만나서 얘기해봐도 안 달라질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미련버려야되나? 거의 내 잘못 때문에 헤어지고 시간 갖자 했는데 내일 만나서 얘기하기로 했거든.. 근데 저번주에 헤어지자마자 내가 끊으라 했던 여사친이랑 맞팔 하던데 (그 여자만 내 남친 팔로우함 걔는 팔로우 안했어) 이거 만나서 얘기해봐도 안 달라질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