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날만나서 술먹고 밤에같이 있었음
난 아침에 놀라서 어플남 버리고 나오고 차단했음
그후 좀 신경쓰이고 미안해서 다시 차단풀고 연락함
연락하니 걔도 나 보고싶다고 지네동네로 오라고함
내가 싫다하니 담주엔 자기가 내쪽으로 온다함
근데 난 쎄해서 만나기전에 차단박음
30분있다가 풀었음
걔가 왜 차단했냐함
걔네 동네가서 만나서 놀고 나는 집갔는데
나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걔가 나 차단함ㅋㅋ
그냥 너무 짜증나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날만나서 술먹고 밤에같이 있었음 난 아침에 놀라서 어플남 버리고 나오고 차단했음 그후 좀 신경쓰이고 미안해서 다시 차단풀고 연락함 연락하니 걔도 나 보고싶다고 지네동네로 오라고함 내가 싫다하니 담주엔 자기가 내쪽으로 온다함 근데 난 쎄해서 만나기전에 차단박음 30분있다가 풀었음 걔가 왜 차단했냐함 걔네 동네가서 만나서 놀고 나는 집갔는데 나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걔가 나 차단함ㅋㅋ 그냥 너무 짜증나는데 |